신개념 Green 드라마 ‘러브 인 블루’, 김윤서·장세원·차순배·윤기원·연미주 캐스팅…청량 메인 포스터 공개

신개념 Green 드라마 ‘러브 인 블루’, 김윤서·장세원·차순배·윤기원·연미주 캐스팅…청량 메인 포스터 공개

진실타임스 2022-11-27 01:43:21 신고

3줄요약
웹드라마 ‘러브 인 블루’ 포스터 [로우카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웹드라마 ‘러브 인 블루’ 포스터 [로우카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대한민국 최초로, ‘기후대재앙’을 소재로 다룬 신개념 그린(Green) 드라마 ‘러브 인 블루’가 오는 12월 9일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다.

 앞으로 다가 올 2032년이라는 가까운 미래를 기반으로 한 ‘러브 인 블루(극본 김병원/연출 이남철/기획 이철/제작지원 로우카본)’는 기후대재앙을 맞이한 지구에서 인류가 그저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는 가운데, 희망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은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와 드라마 ‘여자의 비밀’, ‘우아한 가’ 등으로 활약해 온 배우 김윤서가 기후변화 연구소의 선임 연구원으로 탄소중립을 위한 대책 마련이라는 중책을 맡은 ‘자원화’ 역을 맡았다. 

 배우 장세원은 과거 기후변화 연구소 연구원으로 기후기술(C-Tech) 연구의 중요성과 시급성을 인정 받지 못하자 연구소를 떠났지만, 여전히 인류의 희망이 될 실마리를 쥐고 있는 ‘천왕성’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기후대재앙으로 인류가 누리던 자연이 더 이상 당연하지 않게 된 상황에서, 다시금 자연을 되찾고자 하는 자원화(김윤서 분)와 천왕성(장세원 분)의 생존기를 예고한다.

 탄소중립 대책을 찾던 ‘자원화’는 기후변화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연구자료를 남겨둔 ‘천왕성’을 만나 반가움과 기대에 찬 눈빛으로 미소를 짓지만, ‘천왕성’은 자신을 찾아 온 ‘자원화’가 반가우면서도 무언가 불편한 듯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인류의 위기 속에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이끌어 갈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파란 하늘을 꿈꾸는 뜨거운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파란 하늘이 더 이상 평범한 것이 아닌 세상 임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탄소배출, 지구온난화 등 기후 관련 이슈가 매일 같이 화두인 요즘, 기후대재앙이 가져올 ‘러브 인 블루’ 속 세상이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또 기후 문제에 목숨이 걸린 드라마 속의 인물들이 어떤 대책을 마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외에도 명품 연기파 배우 차순배가 환경부 장관으로 정계에 진출할 야욕에 차 있는 인물 ‘산성비’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의 윤기원이 환경부 장관의 오른팔로 아부를 빼놓을 수 없는 ‘배출권’으로, 건강미가 매력인 배우 연미주가 환경부 장관의 특별 지시로 ‘천왕성’을 감시하는 스파이 ‘배신녀’로 열연을 펼친다.

 한편, 지구의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사상 최초의 그린(Green) 드라마 ‘러브 인 블루’는 오는 12월 9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유튜브 ‘로우카본’ 채널에서 시청 할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