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창업, 스타트업 전문가들의 창업컨설팅 플랫폼 론칭

매일창업, 스타트업 전문가들의 창업컨설팅 플랫폼 론칭

잡포스트 2022-11-25 17:58:53

3줄요약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창업컨설팅 기업 ㈜매일벤처스가 창업을 고민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를 위해 스타트업 전문가들을 한곳에 모아 놓은 원스톱 창업 플랫폼 ‘매일창업’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일창업’은 창업을 도전하는 혁신적인 소상공인 창업자를 위해 창업에 필요한 모든 분야의 정보와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창업 초기 입지선정에서부터 인테리어, 기구설비, 렌탈, 홍보마케팅, 세무회계 업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각 분야별로 전문가를 찾아다녀야 했다면, 매일창업 플랫폼은 예비창업자들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 필요한 정보만을 취합할 수 있어,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접근하기 쉽고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창업 문턱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매일벤처스의 양희영 대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곳이 바로 창업 시장이며, 그 안에서 서로 협업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말한다. 양 대표는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를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피트니스 뿐만 아니라 외식업, 카페, 서비스 분야 등으로 창업컨설팅의 영역을 넓혔다.

㈜매일벤처스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의 원하는 창업 방향성과 더불어 자사의 노하우, 창업 전문 컨설턴트와의 시너지를 통해 전문적인 창업준비 과정을 지원하겠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꾸준히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