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외치는 "우리를 위해 우리가 간다"…우리금융, 사회공헌 캠페인 공개

아이유가 외치는 "우리를 위해 우리가 간다"…우리금융, 사회공헌 캠페인 공개

아주경제 2022-11-25 14:09:28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이 새로운 사회공헌 PR캠페인 '우리를 위해 우리가 간다!' 영상을 TV광고와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재난재해 시, 긴급 출동’, ‘우리동네 선한가게 지원’, ‘농어촌 학생과 함께, 진로탐색’ 등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디든 달려가는 우리금융그룹의 모습을 우리금융 광고모델 아이유와 함께 담았다. 또 우리금융의 101가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우리금융미래재단,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을 통해 다양한 가능성을 키우는 일에 집중하는 모습도 함께 담아냈다.

지난 4월부터 모델 아이유와 함께 시작한 ‘우리’라는 말의 특별한 의미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누적 조회 수 600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의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세상의 모든 ‘우리’를 위해 금융이 해야 할 일을 한다는 컨셉의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우리금융은 사회공헌 활동과 브랜드 캠페인을 진정성 있게 수행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더 감사하는 마음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세심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