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까지 유럽 5개국 투어 성황··· 전 세계서 다져온 성장의 결실

드림캐쳐,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까지 유럽 5개국 투어 성황··· 전 세계서 다져온 성장의 결실

비하인드 2022-11-25 11:34:39

3줄요약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유럽투어로 월드와이드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지난 24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투어 ‘DREAMCATCHER [Apocalypse: Follow us] 2022 World Tour(드림캐쳐 [아포칼립스: 팔로우 어스] 2022 월드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특히 해당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이들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투어는 독일 베를린을 시작으로 네덜란드 틸버그, 폴란드 바르샤바,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까지 총 5개국에서 열렸다. 약 3년 만에 진행된 유럽투어인 만큼 드림캐쳐는 멤버별 솔로 킬링 파트 무대와 총 19곡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사하며 120분 가량을 뜨거운 열기로 꽉 채웠다.

현지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각기 다른 나라임에도 객석에서 흘러나오는 한국어 떼창과 환호성이 공연장을 가득 메웠고, 드림캐쳐 또한 지치지 않는 텐션 속 센스 넘치는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열정적인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이번 유럽투어는 그간 수많은 월드투어로 다져온 드림캐쳐의 성장이 돋보이는 공연이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돋보이는 무대부터 일곱 명의 합을 자랑하는 퍼포먼스, 그리고 드림캐쳐만이 소화할 수 있는 세트리스트 구성과 연출은 ‘공연 맛집’의 자신감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유럽투어를 마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온 유럽투어인데도 전보다 더 많은 팬분들이 반겨주셔서 정말 기뻤다. 저희 역시 오래 기다려온 만큼 즐거웠고,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와 또 다른 추억을 만들게 돼서 너무 고맙다”고 밝혔다.

이어 드림캐쳐는 “팬분들이 행복하셨다면 그게 곧 드림캐쳐의 행복이다. 변치 않는 마음으로 저희를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올 한해 미국 8개 도시 및 멕시코 시티에 이어 국내 콘서트, 유럽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2022년을 뜻깊은 해로 만든 드림캐쳐는 최근 드림캐쳐컴퍼니와 전원 재계약까지 체결, 전방위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