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노 게임즈, 무기미도 이상한 나라 캠페인 실시

아이스노 게임즈, 무기미도 이상한 나라 캠페인 실시

베타뉴스 2022-11-25 11:32:17

아이스노 게임즈는 '무기미도'에 '이상한 나라' 캠페인을 12월 5일까지 실시한다.


메인 챕터, 러스트 리버 등 스테이지를 완수하고,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하면 '막대 사탕'을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막대 사탕'은 12월 8일까지 엘라 2성 스킨 하트 퀸, 수사 단서, 육성 자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일반 체포에서는 12월 20일까지 '권력의 체스판' 작전을 오픈, S급 수감자 '이리나'를 체포할 확률이 증가한다.


S급 수감자 '이리나'는 전투에서 상대하는 적에 따라 스킬 효과가 달라지는 등 다방면에 걸친 마법 활용이 가능해 상황에 따른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챕터 7, 8 '카니발'에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 더빙이 추가되어 이용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감자 심문에는 빅토리아, 백, 울버린, 이리나, 하멜, 파카시 등 6명의 수감자 프로파일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카멜리안의 '꿈결 속 속삭임' 스킨이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