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소속사 이적 후 첫 컴백…오늘(25일) '구름곶 여행' 발매

송소희, 소속사 이적 후 첫 컴백…오늘(25일) '구름곶 여행' 발매

pickcon 2022-11-25 11:21:41

3줄요약
사진: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송소희가 1년 반만의 컴백에 나선다.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구름곶 여행 : Journey to Utopia]'을 발매한다. 그동안 발매하는 곡마다 국악의 다채로움을 선보였던 송소희의 이번 앨범은 '몽금포타령', '구름곶 가는 길', '구름곶 여행' 총 3트랙으로 이루어진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처음으로 송소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앨범으로 황해도 민요 '몽금포타령'과 이를 모티브로 창작하여 만든 '구름곶 여행'이 한 앨범에 담겨 있다는 것에서 전통성과 창작을 넘나드는 송소희의 음악 세계를 다시금 보여주기도 한다.

'몽금포타령'은 송소희 특유의 국악 발성에서 나오는 활기차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장구 반주로 이뤄졌으며, '구름곶 여행'은 동화 한편을 들려주는 듯한 가삿말로 서정적인 보이스에 몽환적인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곡의 후반부 풍성한 사운드는 리스너들로 하여금 진한 감동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송소희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전통음악의 범주 안에서 꾸준하게 음악적 역량을 쌓아나갈 송소희의 음악을 응원해달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송소희의 '[구름곶 여행 : Journey to Utopia]'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슈PICK] 미나, 보라색 시스루 브라톱에 삼각 팬츠…"용기내서 입어봤어요"

[이슈PICK] 이예림, 딱 달라붙는 원피스 입고 ♥김영찬과 달달 신혼 무드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