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P, 추가 기능 담은 프리미엄 스페이스 공개

ZEP, 추가 기능 담은 프리미엄 스페이스 공개

베타뉴스 2022-11-25 10:48:07 신고

ZEP은 메타버스 플랫폼 'ZEP'의 메타버스 공간인 '스페이스'에 기능을 추가한 '프리미엄 스페이스'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스페이스는 맞춤형 추가 서비스를 원하는 ZEP 이용 고객사와 이용자를 위해 도입되었다. 일반 스페이스에 비해 추가되는 기능은 데이터 리포트,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1:1 고객 지원 기능 등이다.


프리미엄 스페이스의 '데이터 리포트'를 활용하면 일일 접속자 수, 최대 동시 접속자 수, 평균 체류시간 등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은 맞춤형 로딩 디자인 설정, 맞춤형 URL 설정, 채널링 인원 조정 등이 가능하다.


'1:1 고객 지원' 기능을 활용하면 ZEP CS 담당자와 1:1로 매칭되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페이스에서 행사 진행 시 ZEP에서 모니터링을 지원한다.


'프리미엄 스페이스'는 ZEP 홈페이지 내 담당자 문의를 통해 도입할 수 있으며,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추가적인 서비스 제공에 대한 논의도 가능하다.


ZEP에서 기본 제공하는 일반 스페이스는 계속해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맵이나 오브젝트 등을 사고파는 '에셋 스토어', ZEP의 활용도를 증대시키는 'ZEP 스크립트' 등 ZEP에서 선보인 추가기능 이용도 마찬가지로 무료다.


ZEP 김상엽 공동대표는 "ZEP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보다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페이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데이터 활용,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 1:1 고객 케어 등 타사에서 제공받기 어려웠던 기능을 원하는 고객사,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