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2년 만에 스크린 컴백…힐링 선사

이미도, 2년 만에 스크린 컴백…힐링 선사

pickcon 2022-11-25 10:44:04

3줄요약
사진 : 블루필름웍스

이미도가 ‘통영에서의 하루’로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어제(24일) 개봉한 영화 ‘통영에서의 하루’(감독 한경탁)는 낭만의 도시 통영을 배경으로 인생의 가장 눈부신 순간을 함께했던 두 여자가 찬란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서로를 위로하고 희망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0년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이후 2년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며 반가움을 안긴 배우 이미도는 극중 ‘희연(유인영)’의 전 직장 동료이자 통영에서 소소하지만 행복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성선’ 역을 맡았다. 희연을 통영으로 초대해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과 공감대를 형성, 잊었던 희망을 다시 꿈꾸게 만드는 인물로 활약하며 관객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던진다.

앞서 티빙 오리지널 ‘장미맨션’ 속 부녀회장 숙자 역을 맡아 개성 가득한 캐릭터 열연을 펼쳤던 이미도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패뷸러스’에선 국내 유명 톱 셀럽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홍지선’ 역을 맡아 또 한번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그녀가 작품에서 그려내는 다채로운 색을 지닌 인물들 가운데 이번 ‘통영에서의 하루’에선 평범하지만 소소하고 행복한 삶을 담아내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수 있을지 더욱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영화 ‘통영에서의 하루’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