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포르쉐, 서울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오픈

더드라이브 2022-11-25 10:06:39



포르쉐코리아는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가 서울 성수동에 개관했다고 밝혔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세영모빌리티에서 맡는다.

‘포르쉐 나우’는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가치와 테마를 나누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성수동만의 독특한 지역색을 배경으로 오픈하는 ‘포르쉐 나우 성수’는 ‘Driven Youth, Driven by Inspiration’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영감을 제시하는 도심형 브랜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르쉐 나우 성수’는 연면적 538㎡의 공간에서 다양한 클래식카 및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를 통해 아이코닉한 과거와 혁신적인 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인테리어에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특히,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되어 포르쉐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재해석 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Perlen)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 류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나우’는 국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제주 및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며,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지역에 마련된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영모빌리티㈜ 장인우 대표이사는 “헤리티지와 혁신이 공존하는 서울의 특별한 지역에서 포르쉐 팬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포르쉐 나우 성수’를 시작으로, 향후 송파 및 성수 지역에서의 서비스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포르쉐 나우 성수’는 27일부터 2023년 3월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시와 아트워크가 담긴 스티커 및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