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액시인피니티와 같은 보상체계로 건강 지키며 돈 버는 ‘런파이 코인(RUNF)'

바이낸스 ·액시인피니티와 같은 보상체계로 건강 지키며 돈 버는 ‘런파이 코인(RUNF)'

코인리더스 2022-11-25 09:57:00 신고

암호화폐 세계의 창의력과 혁신이 이어지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과 함께 암호화폐 개념은 많은 국가와 경제를 괴롭혀온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비트코인은 중앙 집중화를 없애고 은행권에 투명성과 속도를 가져왔고, 바이낸스는 디지털 화폐의 저장과 거래를 장려하며 혁신하고 있다. 또한 런파이 코인(RUNF)도 인류의 오랜 숙원인 질병을 없애고 부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런파이 코인(RUNF)은 암호화폐 마니아들이 건강을 지키면서 매일 소득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 애플리케이션이다. 스마트 계약 알고리즘을 사용해 모든 사용자가 걸을 때 진행 상황을 추적한다. 규칙적인 운동을 유도해 식욕을 증가시키고, 수면을 개선하고, 건강을 증진시켜 질병을 최소화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건강은 부'라는 말이 실현될 수 있도록 런파이 코인은 모든 암호화폐 사용자가 원하는 건강 기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런파이 코인은 건강, 체력 목표가 모든 사람들의 목록에 있지만,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게 상당히 힘든 일이라는 데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에 연구팀은 신체 시스템의 균형을 바로잡기 위해 칼로리와 영양 섭취량을 추적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고안했다.

런파이 코인 투자자들은 런파이 코인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코인으로 보상을 받는다. 런파이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NB)에 의해 구동되는 커뮤니티 주도 생태계다. BNB는 플랫폼 내 거래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회원들이 런파이 코인 통화에 지분을 투자해 부를 늘릴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런파이 코인 플랫폼은 체중 감량과 근육 형성에서부터 납작한 배까지 모든 것을 커버한다.

한편, 2017년 출시된 바이낸스 플랫폼은 거래량이 가장 많은 최대 분산형 암호화폐 거래소로 평가받고 있다. 바이낸스 네트워크는 사용자의 요구와 호환되도록 출시됐다. 바이낸스 커뮤니티에는 바이낸스 아카데미, 바이낸스 체인, 트러스트 월렛 등 다양한 기능이 있다. 이러한 기능들이 결합해 최첨단 금융 시스템을 이끌어낸다. 바이낸스 플랫폼은 고유한 분산형 네트워크로서 고유 통화인 BNB와 시장에서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바이낸스 USD에 의해 구동된다. 바이낸스 USD는 암호화폐 공간에서 USDT와 유사한 스테이블 코인이다.

암호화 플랫폼인 액시 인피니티(AXS)는 블록체인 거래와 플레이어가 부분적으로 소유하고 운영하는 게이밍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게임 플랫폼으로서 아바타 역할을 하는 약 500개의 신체 부위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신체 부위들 중 일부는 짐승, 벌레, 새로 총칭적으로 액시라고 불리며, 독특한 형태의 신체 부위를 형성하기 위해 결합될 수 있다. 액시 인피니티 생태계는 고유 토큰인 AXS가 지배 화폐 역할을 한다. AXS 커뮤니티의 구성원들은 주요 거버넌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 이 통화를 사용하고 있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