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5일(금) - 음11월2일

11월25일(금) - 음11월2일

코리아이글뉴스 2022-11-25 09:00:00 신고

(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갑자기 자금상 문제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물건을 아껴쓰는 검소한 생활을 해요.
48年生  표현의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마음이 급한 나머지 막말을 했다가 크게 후회해요.
60年生  고생을 사서 하는 것 같아요. 의욕이 넘쳐서 밤낮 가리지 않고 너무 무리하네요.
72年生  철부지 애들처럼 꾀를 부리는데요. 좋은 아이템이 있어도 혼자서는 꽤 힘들어요.
84年生  실력만 믿고 회사나 조직에 깝죽되다 나중에 큰 코 다쳐요. 무모함을 버리세요.
96年生  뺏지 않으면 뺏기는 상황이예요. 돈에 대한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 생활해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능력없는 사람들이 버린 것이 나에게는 귀한 보석이 되니 주변을 잘 살피세요.
49年生  전문가의 마인드, 명품자존심을 가지고 있네요. 그것으로 자기 것을 브랜딩해요.
61年生  변함이 없고 맡은 바 책임을 다하는 당신은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기 충분해요.
73年生  예민하고 꼼꼼하고 결벽증의 증세로 인해서 하루도 마음이 편할 날이 없네요.
85年生  애교나 유혹도 능력입니다. 자신의 일의 성과를 위해서 능력을 발휘해 보세요.
97年生  생각의 차이로 인해서 큰 부가가치를 만들어요. 싫으면 버리지말고 좋게 바꿔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칙을 써서 살아온 인생이네요. 이제는 정직하게 삶들을 살아보도록 하세요.
50年生  나를 따라서 함께 투쟁하기를 원해요. 의욕적으로 할 만한 것을 찾은 것 같아요.
62年生  노는 게 노는 게 아닌 사람입니다. 매사 창의성이 발휘되어야 하는 사람이네요.
74年生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어요. 적정 타협점을 찾아서 최고의 결실을 이루어봐요. 
86年生  말과 행동으로 인해서 시비구설이 생기고 협의를 위해서 비용이 생기게 되네요.
98年生  대인관계가 한 수 위네요. 얍삽해 보여도 필요에 따라 전략 필요하기도 하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 있는 곳이 답답한가요? 집안에만 있지 말고 집 밖으로 산책을 떠나보세요.
51年生  가족에 대한 애착이 커요. 하지만 가족은 나에 대한 애정이 없어 보여 서운해요.
63年生  나는 큰 성취의 뜻보다 가족과 행복하게 사는 작은 꿈이 더 소중한 사람입니다.
75年生  끈기가 부족해서 중도포기가 생겨요. 단기간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우도록 해요.
87年生  삼각관계로 인해서 골치 아픈 일이 생겨요. 관계정리를 잘하는 것도 능력입니다.
99年生  너무 가족에게만 집중하다보면 나의 일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낭만을 추구하는 소박한 삶을 사는 게 꿈이예요. 가족이 옆에 없다면 힘들어요.
52年生  이상과 현실을 혼동하지 마요. 이상대로 다 이룰 수 없는 게 현실임을 자각해요.
64年生  마음속의 답답함과 우울감이 나타나 예민해져 있네요. 기분 전환이 필요합니다.
76年生  핀잔을 주고 사람들을 비판하는 경향이 있네요. 그러고 미안함 때문에 힘들어요.
88年生  세심한 것을 챙겨주는 이성이 좋아요. 내가 늘 해줬는데 받으니 너무나 좋네요. 
00年生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 실천하다 보면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좁혀지게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섭섭한 마음이 들면 바로 의기소침해지네요. 섭섭하다고 말을 해야지만 풀려요.
53年生  타인을 배려하다 오히려 내입장이 곤란해졌어요. 자기 실속부터 먼저 챙기세요.
65年生  무방비상태에서 갑자기 내게 시선이 집중되었어요. 놀라움 반 신기함 반이예요.
77年生  화합하고 즐기기 위해 사람들을 모으고 있네요. 당신의 애쓰는 모습이 멋있어요.
89年生  미래를 기약하기 위해 오늘은 참기로 했어요. 나중에 더나은 내모습을 상상해요.
01年生  도움을 요청한다면 한걸음에 달려와 나를 도와줄 거예요. 혼자 끙끙대지 마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신이 맑아지면서 현재의 문제를 해결할 현명한 방법을 찾네요. 현인이십니다.
54年生  나름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나에게 가장 유리한 방법을 찾느라 궁리하네요.
66年生  문제의 상황에 내가 주도적으로 관여하면서 갈등을 풀고 해결하는 역할을 해요.
78年生  당장의 쓰임은 없지만 다음을 위해 간직하고 지켜야 할 것이니 지금은 참아요.
90年生  하려고 하는 일에 실수가 있어도 뒤에서 다 처리를 해주니 든든한 마음이예요.
02年生  너무 먼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한다면 오히려 현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자리를 아무런 불평없이 내주고 공유해도 될 만큼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돼요. 
55年生  주변의 시선을 받게 됩니다. 내모습이 파격적일 수도 있고 괴이할 수도 있어요.
67年生  나의 선택에 대해 혼란을 느끼나요? 내가 가는 방향성은 틀리지 않았답니다.
79年生  내가 목표하고 계획한 대로 가고 있어요. 그렇다면 욕심을 조금 내봐도 좋아요.
91年生  협조하면 두배이상의 시너지를 만들 수 있어요. 동의나 협조가 너무나 간절해요.
03年生  나를 믿고 지지해줄 후원자를 만납니다. 일생에 한번 올까 말까하는 행운이죠.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날로 먹을 생각을 하면 오히려 화를 입습니다. 애쓴 만큼 얻을 수 있어요.
56年生  나의 역할이 커졌네요. 중대한 선택권까지 주어지게 되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요.
68年生  더 높이 날기 위해서 대비책을 준비하고 에너지를 축적하며 쉬어가야 합니다.
80年生  예상치 못한 도움을 받게 되네요. 공짜로 받게도 되고 주기도 하는 상황들이죠.
92年生  비젼 제시를 위해 잠시 공백기에 접어들었어요. 시험준비, 투자계획을 해보세요.
04年生  가볍게 생각하고 행하면 안됩니다. 실속을 챙기기 위해 애쓰는 과정 필요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매력이 한껏 발산되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오해를 살만한 행동은 삼가세요.
57年生  왠지 오늘은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면서 진지함이 생기고 고민이 많아집니다.
69年生  고대하던 일이 결과로 보답하고 있네요. 합격이나 승진의 소식이 들려옵니다.
81年生  쉬고 놀고 여유를 부려도 경제적 문제가 생기지 않네요. 아주 편안한 날이네요.
93年生  처우도 좋고 환경도 좋은 곳을 찾았어요. 이곳에서 내 인생을 맡겨도 될 듯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온몸을 다해 집중하고 몰두해야 할 일이 생겼어요. 건강 챙기면서 하세요.
58年生  지금은 나설 때가 아닙니다. 오히려 나섰다가 더 큰 화를 입을 수도 있으니까요.
70年生  나를 위한 든든한 빽을 만난 듯, 자신이 하려던 일에 더 박차를 가하도록 해요.
82年生  나를 한번 보완하고 더 좋게 업그레이드하는 시기가 왔네요. 자신을 돌아보세요.
94年生  머리 회전이 잘 돼요. 자신에 대한 자기 설명서를 만들고 실천해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가진 에너지와 열정을 다 소진해서 지칠 수 있어요. 몸 생각하며 궁리해요.
59年生  내 뜻대로 내가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풀려요.
71年生  각자의 길을 가되 서로 협조하고 견제하며 살아간다면 1석2조의 혜택을 받아요.
83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포부를 다지는 시기가 왔네요. 지금 현실에 만족하지마요.
95年生  나의 매력을 알아보고 제의 제안들이 들어와요. 캐스팅과 스카웃이 쏟아집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