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엑스(CoinEx),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이벤트 진행

코인엑스(CoinEx),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이벤트 진행

코인리더스 2022-11-24 20:49:00 신고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엑스(CoinEx)가 “순간을 넘어 당신과 함께하는 미래(Beyond the Moment, the Future with You)”라는 슬로건에 따라 월드컵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SNS 게시글 참여 이벤트이다. 11월 21일부터 12월 1일까지 코인엑스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CoinExMoment’, ‘#CoinExTurns5’ 해시태그와 함께 1분 이하의 영상을 게재해야 한다. 영상 속에서는 “코인엑스는 월드컵을 사랑한다. 코인엑스에 가입하는 일은 TV를 켜고 월드컵 중계를 보는 것만큼 쉽다”라는 말과 함께 축구나 다른 스포츠가 의미하는 바와 함께 축구 혹은 다른 스포츠가 자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답하면 된다. 코인엑스는 SNS 계정을 통해 요구하는 형태에 따라 영상을 게재한 사용자 10명을 추첨해 USDT 토큰 1,00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두 번째는 코인엑스가 신규 사용자에게 주는 선물이다. 코인엑스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특정 링크에 등록한 신규 사용자에게 CET 토큰 100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신규 사용자를 위한 보상은 준비된 보상 토큰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세 번째로 월드컵 기간인 만큼 월드컵 우승 국가 예측 이벤트도 마련했다. “코인엑스와 월드컵 챔피언 예측하기”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코인엑스 SNS 팔로우 후 카타르 월드컵 우승 국가 예측과 예측 이유를 ‘#CoinExMoment’, ‘#CoinExTurns5’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월드컵 우승 국가 예측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보상 풀로 CET 토큰 10만 개가 마련됐다.

12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마지막 이벤트는 카타르 월드컵 최고의 선수 선정 이벤트이다. 월드컵 우승 국가 예측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코인엑스 SNS 팔로우 후 ‘#CoinExMoment’, ‘#CoinExTurns5’ 해시태그와 함께 이번 월드컵 최고의 선수와 그 이유를 게재하면 된다. 코인엑스가 선정한 월드컵 기간 게재된 최고의 트렌딩 게시글 작성자 10명에게 보상으로 CET 토큰 10만 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 코인엑스는 오는 12월, 창립 5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거둔 성과와 사용자의 신뢰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To In5inity and Beyond, the Future with You'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코인엑스는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면서 다양한 상품과 사용 경험 개선 노력을 펼치며, 200여 개국에서 3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했다. 더불어 올해는 총 600가지가 넘는 거래쌍을 추가하면서 거래 수요 충족 범위를 넓혔다.

올해는 ‘더 쉬운 암호화폐 거래’라는 슬로건에 따라 기존 금융 상품의 제한을 없애고 암호화폐 시장 접근성 향상을 지향하며 전 세계 암호화폐 지지자의 암호화폐 세계 입문을 위한 관문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했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