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서울특별시수의사회와 호산나애견직업훈련센터에 사료 지원

로얄캐닌코리아, 서울특별시수의사회와 호산나애견직업훈련센터에 사료 지원

펫매거진 2022-11-24 20:03:27

 
로얄캐닌코리아가   서울특별시수의사회와   함께   호산나대학   애견직업훈련센터   훈련견을   위한   사료를   지원했다 .

 
발달장애인 취업사관학교로 알려진 호산나대학은 애견 전문인 양성을 위한 애견직업훈련센터를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서울시수의사회와 애견 관련 전문인 양성과 훈련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로얄캐닌은 호산나대학 애견직업훈련센터에서 생활 중인 훈련견들의 건강한 영양 관리를 도울 맞춤영양사료 600kg을 전달했다. 

로얄캐닌코리아가 서울특별시수의사회와 함께 지난 23일 호산나대학 애견직업훈련센터에 사료를 지원했다. (사진 왼쪽 세번째부터 로얄캐닌 이수지 대외협력팀장, 서울특별시수의사회 최영민 회장, 호산나대학 이동귀 학장, 로얄캐닌 곽영화 책임수의사)
 

이날 함께 센터를 방문한 로얄캐닌 곽영화 수의사는 훈련견들의 생애주기별 영양 섭취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치아와 근육, 체중 상태 등을 확인하고 영양 상담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견종과 나이의 훈련견들이 단체 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각 훈련견 마다 주의해야 하는 질환과 예방 방법, 체중관리 및 사료량 계산 방법 등을 공유하고, 훈련사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영양 관리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로얄캐닌코리아 수의사가 훈련견의 영양 섭취상태를 점검하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로얄캐닌코리아 이수지 대외협력팀장은 “발달장애 학생들이 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 하고 있는 훈련견을 위한 사료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도우미견, 훈련견들의 건강과 웰빙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의준 기자 pmzine@naver.com

Copyright ⓒ 펫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