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지노리1735·로젠탈 등 명품 식기 대거 입점

컬리, 지노리1735·로젠탈 등 명품 식기 대거 입점

비즈니스플러스 2022-11-24 11:08:13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늘어나는 '럭셔리테리어(럭셔리+홈인테리어)' 수요에 맞춰 '지노리1735', '로젠탈' 등 명품 식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지노리1735'는 300년의 역사를 간직한 이탈리아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체인을 연결한 듯한 기하학적 패턴이 인상적인 '카테네' 라인과 미로 패턴의 '라비린토' 라인의 컵과 접시 세트를 마련했다. 해당 브랜드는 2013년 구찌가 인수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독일 명품 도자기이자 베르사체 그릇 제조사인 '로젠탈'도 입점했다. 케이크 스탠드, 샐러드 볼, 직사각 플레이트 등 총 8개 상품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WMF' 냄비 세트, '베르사체' 접시 세트를 소개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에르메스', '제이엘꼬께'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올 4분기(10~12월) 내 입점하는 하이엔드 주방용품 브랜드만 10여 개에 달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 왕이 디자인한 '웨지우드'의 크리스털 고블렛 와인잔 세트, 200년 넘는 역사를 지닌 덴마크 왕실 도자기 '로얄코펜하겐'의 크리스마스 시즌 디너 세트도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전 세계 미슐랭 식당이 사랑하는 프랑스 도자기 브랜드 '베르나르도' 에퀴메 라인 컬러 플레이트도 '컬리온리'다. 

컬리는 지속적인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확대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물류 안정성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취급하기 어려운 고급 식기류를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총 50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주방용품 제품들을 샛별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조성영 컬리 생활팀 MD는 "최근 홈인테리어 수요 증가로 하이엔드 식기와 냄비 등 주방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마켓컬리는 앞으로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브랜드와 '컬리온리' 제품들의 라인업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창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