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안에선 ‘전기매트’ 밖에선 ‘팬히터’···맞춤형 난방가전 인기

신일, 안에선 ‘전기매트’ 밖에선 ‘팬히터’···맞춤형 난방가전 인기

웨딩21뉴스 2022-11-24 10:45:00

개인 취향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집 안팎에서 적재적소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난방가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의 올해 (1월~11월 21일) 난방가전 출고량도 전년대비 크게 늘었다. 실내 난방에 효과적인 ‘전기매트’의 출고량은 23%, 캠핑용 ‘팬히터’ 출고량은 93% 증가했다.

신일은 뜨끈한 실내 바닥난방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전기매트를 선보여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한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내구성·경량성·내열성이 우수하고,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은 입소문을 타고 홈쇼핑 주요고객을 사로잡았다. 신일은 지난 5일 NS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방송 70분만에 주문금액 2억2000만원을 기록했다.

아울러 전력량이 제한된 캠핑장에서 저전력으로 효율적인 난방을 구현하는 ‘팬히터’는 캠핑 마니아들의 원픽(One-pick) 겨울 장비로 꼽힌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대형마트 오프라인 매장의 재고 수량이 실시간으로 공유될 만큼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신일은 지난달 6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팬히터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방송 65분만에 주문금액 15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신일 관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해짐에 따라 사용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난방가전을 찾는 분들이 많다”며 “올겨울 집 안팎 어디서든 따스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난방가전의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