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메종&오브제에 참가한 크라운구스의 독보적 호텔침구 호평

②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메종&오브제에 참가한 크라운구스의 독보적 호텔침구 호평

웨딩21뉴스 2022-11-21 18:30:00 신고

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메종&오브제에서 세계적인 5성급 호텔 체인 힐튼, 메리어트,

그랜드 머큐어 등의 최상위 스위트룸을 완성했던 호텔 컬렉션을 비롯해 아트 파운데이션 팀의 미적 감각이 극대화된 아트 프로젝트를 공개하며 상위 0.01% 프레스티지 고객층과 리빙 업계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2022 브랜드파티 시크릿 나이트 파티에 선공개된 메인 아트웍
2022 브랜드파티에 참석한 글로벌 비즈니스 바이어
2022 브랜드파티에서 공개된 Omnive Collection 
2022 브랜드파티에서 공개된 Omnive Collection 
2022 브랜드파티에서 공개된 Omnive Collection 
2022 브랜드파티에서 공개된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

1995년 시작된 메종&오브제 파리는 뉴욕 나우, 탑 드로워 런던과 함께 세계 3대 리빙 박람회로 손꼽히며 매년 6,000여 개의 하이엔드 브랜드들과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찾는 전시회이다.

명실상부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초대형 디자인 전시답게 프랑스에서 가장 큰 컨벤션 센터 파리 노르 빌 팽트(Paris Nord Villepinte) 전시장의 8개 홀 전체에서 열린 메종&오브제는 단순히 리빙 제품을 소개하는데 멈추지 않고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해마다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를 확립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은 메종&오브제를 통해 새로운 동향을 파악하여 향후 비즈니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나아가 홈 데코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은 본 전시가 조명하는 주제가 곧 시대의 흐름이라는 평가하고 있다.

올해는 ‘META SENSIBLE’이라는 테마 아래 막을 열었으며 해당 전시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인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된 디지털 세계에 대한 사회적 흐름이 담겨 있다.

실제로 감각되는 물질과 육체적인 구속으로부터 자유로운 메타버스 세계 사이에서 흐르는 감성의 균형을 이루는 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되어 직물, 색상, 모양 등 전반적으로 순수하고 몽환적인 가구들이 메인 홀에 전시되었다.

특히, 매년 3대 리빙 박람회에 모두 참가하여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독보적인 160수 초장면 원사를 형상화한 아트 파운데이션 <Microscopic Yarn>를 선보여 참석한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베딩이란 침실을 완성하는 오브제라는 일상적인 통념을 깨고 초현실적인 공간을 빚어낸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아트 프로젝트 외에도 유럽 로열패밀리가 선택한 현존하는 최상위 충전재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전 세계 문화유산에서 영감을 얻은 커버 컬렉션 및 고아한 자태를 자랑하는 실크 섬유까지, 크라운구스만의 다채로운 컬렉션을 함께 공개했다.

크라운구스 외에도 올해의 디자이너로 선정된 크리스티나 첼레스티노의 유연한 곡선이 돋보이는 스툴을 포함해 현실과 가상 세계 사이에 공존하듯 대체적으로 흐린 색상의 시적인 가구들이 새로운 유형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또한, 럭셔리 구스이불 호텔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매년 S/S 시즌, F/W 시즌 두 번에 걸쳐 개최되는 영국 최대 라이프스타일 박람회, 탑 드로워 런던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다.

인테리어뿐 아니라 패션, 주얼리, 소품 등 총 9개 섹션으로 진행되는 탑 드로워 런던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세계 100개국에서 총 2,000여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올해는 특히 구글이 주최하는 스페셜 토크쇼와 컬러 컨설턴트 로라 페리먼, 영향력 있는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세미나가 함께 진행되어 현지 언론은 물론 영국 최대 홈 인테리어 온라인 플랫폼 <REVEAL>과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월드 오브 인테리어> 등 각종 매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크라운구스는 2022 탑 드로워 런던 메인 테마로 손꼽히는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싱그러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을 선보이며 홈 퍼니싱이 나아갈 미래 방향을 제시했다.

한편, 겨울구스이불 신혼침대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이틀에 걸쳐 세계 각국에서 럭셔리 휴식의 의미를 전하고 있는 5성급 호텔 체인, 포시즌스 호텔 최상위 스페셜 스위트에서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년 브랜드 파티를 통해 아트 파운데이션 팀의 예술관이 담긴 아트 프로젝트와 비스포크 베딩을 공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작년에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로서 연성권력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기록한 영국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롤스로이스, 덴비와 함께 5성급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브랜드파티를 개최한 바 있다.

올해는 거장들이 직조해낸 예술의 가장 완벽한 경지 및 변하지 않는 럭셔리의 절대적 의미가 담겨 있는 뉴 아트 프로젝트 ‘TRANSCENDENT FRACTAL’과 아트 베딩 ‘OMNIVE COLLECTION’이 동시에 공개되었고 초고가 미국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 명품 매트리스 브랜드 카르펜, 씰리,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가 참석한만큼 특히나 글로벌 비즈니스 바이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포시즌스 호텔 1층에는 크라운구스 쿠션 컬렉션이 더해진 세계 국가 수장 의전 차량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대형 포토존이 함께 자리하여 참석한 국내외 인플루언서 및 언론들로부터 극찬이 이어졌다.

최근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된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가 신혼부부의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중세 이탈리아의 왕궁 건축가 프란체스코 라스트렐리가 설계한 바로크 양식의 건축물, 스몰니 수도원의 대칭적 파사드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는 눈을 연상케 하는 새하얀 베딩 위로 일정하게 물결치는 돔과 엔타블레이처를 표현한 사파이어 자수가 특징이다.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는 출시와 동시에 웨딩 매거진, 인테리어 매거진 등지에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실내에 따스함을 선사할 하이엔드 리빙 아이템으로 손꼽혔다.

세계 3대 리빙 박람회 메종&오브제 파리 2022 참가 소식, 아트 파운데이션, Microscopic Yarn, 아이더다운 이불솜, 실크 섬유, 크리스티나 첼레스티노, 탑 드로워 런던, 뉴욕 나우, 월드 오브 인테리어,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 포시즌스 호텔, 2022 브랜드파티, VIRTUOSO OF TAPESTRY,

아트베딩, 캐딜락, 카르펜, 씰리,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에스컬레이드, 소피텔 앰배서더,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왕실침구, 호텔침구, 호텔베개, 구스베개,

신혼이불, 예단이불, 구스토퍼, 쿠션 컬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 탑 드로워 런던 현장
2022 탑 드로워 런던 현장
크라운구스 X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컬래버레이션 
크라운구스 X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컬래버레이션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 스웰로스 컬렉션 코스타블루
탑 드로워 런던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
탑 드로워 런던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
탑 드로워 런던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클로리스 컬렉션 그린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