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김태리가 파리에서 데이트 했다고?

송중기·김태리가 파리에서 데이트 했다고?

시아뉴스 2022-10-29 14:25:43 신고

3줄요약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죠

최근 유튜브에 배우 송중기와 김태리가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영상이 올라왔어요. 팬들은 “잘 어울린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지지했다. 반면 일각에선 해당 사진이 송중기와 김태리가 아니라고 반박했고요.

​지난 24일 한 유튜버는 송중기와 김태리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남녀가 파리의 한 골목에서 팔짱을 낀 채 걷는 모습이 담겼어요. 이 유튜버는 지난 21일 송중기와 김태리가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이라고 주장했고요.

이에 많은 팬은 “잘 어울린다” “진자 사귀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어요. 반면 일각에서는 사진의 주인공이 현빈과 손예진이라는 반박도 나왔어요. 이들은 지난 4월 미국 신혼여행 당시 해외 팬들에게 목격돼 중국 SNS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이라고 주장했지요.


 

송중기와 김태리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넷플릭스 영화 ‘승리호’에 함께 출연한 두 사람은 관련 행사에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 “진짜 사귀는 거 아니냐”는 의심을 샀었다죠~ 또한 송중기가 김태리를 언급하기도 했어요.


 

김태리도 지난해 2월 ‘승리호’ 관련 인터뷰에서 송중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그는 “송중기는 사람을 편하게 해주고 다독여주면서 현장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며 “역시 ‘주연배우’란 느낌이 들었다. 송중기에게는 ‘선배님’이라고 부르면서 존댓말을 하다가 중간에 ‘나 말 좀 놔도 되냐’고 한 뒤 말을 놓았다”고 말했답니다.


 

송중기는 지난해 10월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승리호' 오픈 토크 행사에서 불참한 김태리를 언급하며 "김태리가 너무 보고 싶다. 김태리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말했고요.

아~ 이때 뭔가 심상치않은

하트뿅뿅 느낌 나긴 했었지요~


 

왼쪽 뒷모습 사진과 오른쪽 승리호 포스터

사진의 키차이는 얼추 비슷해 보이긴 하네요?ㅎㅎ


 

 

그.러.나 !

송중기와 김태리가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과 김태리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29일 “사실무근”이라고 밝혔고요. ​

10월 24일 한 유튜버는 송중기와 김태리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주장하며 영상을 게재했죠.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인으로 보이는 남녀가 골목에서 팔짱을 낀 채 걷고 있는 모습의 사진이 담겼어요. 이 유튜버는 지난 21일 송중기와 김태리가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이라고 주장했어요.

팬들은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고 반색했지만 일부 누리꾼은 사진 속 주인공이 현빈과 손예진이라며 유튜버의 주장을 반박했어요. 지난 4월 미국 신혼여행을 떠난 현빈과 손예진은 해외 팬들에게 목격돼 실시간으로 근황이 알려진 바 있다죠~

다시한번 언급하지만,

유튜버가 송중기 김태리라고 주장한 남녀 모습은 중국 웨이보에 올라온 현빈 손예진 부부의 사진과 같은 사진으로 알려졌다고 해요!


 

열애설 처음 아니다? '승리호' 케미 어땠길래

송중기와 김태리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요. 두 사람은 영화 '승리호'에 함께 출연, 각종 행사에서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팬들 사이 열애 의심을 샀답니다.

한편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와 김태리 소속사 매니지먼트mmm 측은 온라인상에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놨다고 합니다!

한편 송중기는 오는 11월 18일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복수를 꿈꾸는 주인공으로 안방극장 복귀할 예정이라고 해요. 기대가 되는 군요~

김태리도 김은희 작가의 신작 SBS드라마 ‘악귀’에서 공시생 구산영 역을 맡았어요~

Copyright ⓒ 시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