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 DAY6 영케이·원필·도운 깜짝 소환 “서로 다른 부대 복무 중” (불후의 명곡)

‘군백기’ DAY6 영케이·원필·도운 깜짝 소환 “서로 다른 부대 복무 중” (불후의 명곡)

iMBC 연예 2022-10-01 09:10:00

'군백기' 중인 밴드 DAY6(Even of Day)가 '불후의 명곡'에 출격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5회는 제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의 날 특집으로 꾸며진다. 싸이, 봄여름가을겨울, 정성화, 정인, 정선아, 알리, 브레이브걸스, 조환지, 박군&정해철&이진봉, DAY6(Even of Day), 라포엠, VIVIZ(비비지)가 출연한다.

특히 군백기를 보내는 중인 DAY6의 유닛, DAY6(Even of Day)를 깜짝 소환해 눈길을 끈다. 카투사에서 복무 중인 Young K(영케이), 해군에서 복무 중인 원필, 육군에서 복무 중인 도운이 함께 등장해 무대를 꾸민 것.

서로 다른 군복을 입은 세 사람은 각 잡힌 자세로 무대에 올라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김민우의 ‘입영열차 안에서’ 무대를 선보일 예정. 이에 감성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의 매력이 담길 것을 예고하고 있다.

무대를 마친 도운은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 멤버들과 함께 선보인 무대에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고. 또한 서로 다른 부대에 복무 중인 세 사람은 소속 부대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원필은 “해군은 밥이 정말 맛있습니다”라고 자랑해 MC 김준현을 솔깃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오늘(1일) 오후 6시 1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