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잔나비 최정훈, 오늘(26일)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발매

다비치 강민경·잔나비 최정훈, 오늘(26일)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발매

iMBC 연예 2022-09-26 05:12:00

다비치 강민경과 잔나비 최정훈이 가을 물들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강민경과 최정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발매한다.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는 빈티지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의 브리티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 후 아름다웠던 지난 추억들을 그리워하며 재회한 남녀의 대화를 담았다.

강민경이 쓴 멜로디에 최정훈의 가삿말이 더해져 한 편의 멜로 영화 같은 음악이 완성됐으며, 담담한 목소리로 차마 놓을 수 없는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하듯 노래한다.

곡의 서사에 따라 두 아티스트의 감성이 듬뿍 담긴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통해 섬세한 강민경의 보컬과 깊고 개성 있는 최정훈의 음색이 독보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여기에 작곡팀 캡틴플래닛이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강민경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의 두 번째 작업기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민경은 직접 작곡한 곡을 홍보하기 위해 브이로그 촬영까지 진행하며 '만능 올라운더'의 면모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주도에서 진행된 앨범 콘텐츠 촬영 현장부터 '대세 배우' 박정민과 전소니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보그 라이브 촬영 현장,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미리 듣기까지 다채로운 내용이 담겨있다. 브이로그를 통해 최고의 호흡과 시너지를 자랑하고 있는 강민경과 최정훈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로 음악팬들에게 촉촉한 가을 감성을 선물할 계획이다.

강민경과 최정훈의 듀엣곡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는 2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웨이크원, 페포니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