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022 웨딩 쇼케이스 ‘러브 인 풀 블룸 (Love in Full Bloom)’ 성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022 웨딩 쇼케이스 ‘러브 인 풀 블룸 (Love in Full Bloom)’ 성료

웨딩21뉴스 2022-09-25 13:30:00 신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지난 7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러브 인 풀 블룸(Love in Full Bloom)’ 웨딩 쇼케이스를 성료하였다. 
 

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사랑이 시작되던 그 날의 꿈 같은 순간과 설레임을 표현한 완벽한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됬으며,

‘러브 인 풀 블룸’의 콘셉트에 맞추어 스카이 블루, 라벤더, 피치 핑크, 올리브 그린 등 화사한 컬러의 생화를 사용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무대 아치를 중심으로 반짝이는 화려한 비즈와 레이어들과 함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의 특별한 감성 웨딩을 선보였다.

특히 쇼케이스에는 디자인과 아트의 콜라보레이션을 지향하는 ‘와일드디아(WILD DeA)’가 전체적인 스타일링과 연출을 총괄하였으며,

하이앤드 플라워 브랜드 ‘디아 플로르(DeA Flor)’와 고품격 웨딩 컨설팅 브랜드 ‘청담 더 웨딩(Chungdam the Wedding)’, 하이앤드 브라이덜 살롱 ‘아틀리에 쿠(Atelier KU)’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또한, 와일드디아의 ‘비키 정’ 대표가 웨딩 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한 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호텔 33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에서 선보인

커스텀 플라워 케이크로 유명한 ‘수망 케이크’를 활용한 브라이덜/파티 테이블 데코레이션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쇼케이스에 참석한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됐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00명 이상 규모의 웨딩 진행 시 객실 무료 1박과 함께 숙박 후 공항으로 향하는 리무진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혼주 차량 및 웨딩카 무료 발렛 서비스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6천여개 메리어트 호텔 체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웨딩 비용에 따라 $1당 2 포인트를 증정하며, 최대 6만포인트까지 적립가능하며 사용시에는 호텔에 따라 포인트 차감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웨딩 쇼케이스 당일 상담 후 계약을 진행한 예비 부부에게는 잔치국수 무료 제공 혜택이 제공되었다. 

한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메인 예식 장소인 그랜드 볼룸은 넓은 면적에 7m에 달하는 높은 천고와 21m의 긴 버진 로드로 구성되어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웨딩에 적합한 공간이다.

최대 4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5층에 단독으로 위치하고 있어 층 내에서 여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신랑 신부는 예식 데코레이션부터 꽃, 조명, 메뉴, 소품 등을 취향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차별화된 웨딩을 프라이빗하게 디자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