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LG전자, 드론 1000대로 서울 하늘 수놓았다

[포토] LG전자, 드론 1000대로 서울 하늘 수놓았다

데일리안 2022-09-25 11:00:00 신고

3줄요약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 기념 여의도 한강공원 상공서 드론쇼

LG전자가 지난 24일 냉장고 신제품‘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사진은 드론 1000대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연출하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지난 24일 냉장고 신제품‘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사진은 드론 1000대가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연출하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를 기념해 24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펼쳤다.

이 날 행사는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MoodUP in City)’를 주제로 물리적인 패널 교체 없이 빛으로 냉장고의 컬러와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제품의 특징을 드론쇼에 담았다. 밤 하늘로 날아오른 드론 1000대는 무드업 냉장고, 서울의 전경 등을 그려냈다.

드론이 연출하는 화려한 모습은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됐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고객이 LG 씽큐 앱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한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LG전자가 지난 24일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사진은 드론 1000대가 서울 여의 도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의 심벌 마크 ‘미래의 얼굴’을 연출하는 모습.ⓒLG전자 LG전자가 지난 24일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를 기념해 드론쇼를 펼쳤다. 사진은 드론 1000대가 서울 여의 도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LG의 심벌 마크 ‘미래의 얼굴’을 연출하는 모습.ⓒLG전자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