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김상호-김태우-최광일, “‘명품 배우 3인방’등장만으로 신뢰감 폭등!”

KBS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김상호-김태우-최광일, “‘명품 배우 3인방’등장만으로 신뢰감 폭등!”

뉴스인스타 2022-09-25 10:28:18 신고

3줄요약

 

“이름만으로도 ‘관록의 무게감’! 신뢰감을 높인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김상호-김태우-최광일이 극을 묵직하게 뒷받침할 ‘명품 배우’들의 아우라를 드러내며 ‘막강 존재감’을 예고했다.

 

오는 10월 5일(수)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특히 김상호-김태우-최광일은 단단한 연기 내공을 지닌 배우들답게 쫄깃하고 맛깔나는 명연기로 ‘진검승부’의 감칠맛을 더한다. 등장만으로도 굳은 신뢰감을 일으키는 세 사람이 개성 넘치는 검사 캐릭터를 각자의 색깔로 그려내면서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먼저 김상호는 매사에 유유자적하고 천하태평하며 능청과 능글맞음으로 일관하는, 중앙지검 민원봉사실 실장 박재경 역을 맡았다. 극중 박재경은 후줄근한 옷차림에 맨발, 슬리퍼를 신고 돌아다니는, 검사라기 보단 방구석 백수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인물. 소탈한 캐릭터부터 살벌한 악역에 이르기까지 독보적인 연기력을 발산해온 김상호가 세상일에는 관심도 없고 무능한 인생 낙오자인 듯 보이지만 날카롭게 번뜩이는 눈빛을 지닌 박재경을 통해 어떤 반전을 터트릴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태우는 중앙지검 형사 3부 부장검사 김태호 역으로 분해 젠틀함과 중년의 멋을 곁들인 신사의 면면들을 오롯이 선보인다. 극중 김태호는 따뜻한 카리스마와 강직한 정의감을 지녀 중앙지검 내에서 존경받는 검사로, 누구에게도 구속받지 않는 강한 검찰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위해 매진한다. 안정감과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믿음을 안겨주는 김태우는 묵직한 카리스마로 도경수-이세희를 이끄는 모습은 물론, 예상치 못한 극적 긴장감을 불어넣는 활약을 펼친다.

 

최광일은 권위적이고 대접받기 좋아하는 중앙지검 형사부 차장검사 이장원 역으로 나선다. 극중 이장원은 목청이 크고 말보다 손이 먼저 나갈 정도로 괴팍하고 거친 성격을 지니고 있지만, 일말의 검찰 소명감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특유의 보이스톤과 폭발적인 열정으로 무장, 특색 있는 선 굵은 연기를 펼쳐온 최광일이 은밀한 비밀을 감추고 있는 이장원으로 어떻게 변신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김상호는 “박재경은 많은 상처가 있는 사람이다. 아픔과 분노를 속에 감추고 겉으로는 웃으면서 재기를 다지고 있는 부분에 중점을 뒀다”라며 박재경 캐릭터를 위해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을 밝혔다. 더불어 “진정이 휘두르는 목검 액션과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시원시원한 모습이 기대가 많이 된다”라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김태우는 “드라마 대본이 굉장히 재밌고 전개도 빠르고 매회 반전도 터진다. 시청자분들이 아주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진검승부’의 남다른 쾌속 서사에 초점을 맞춘 시청 포인트를 전했다.

 

최광일은 “주인공들이 악을 대하는 모습들이 흥미진진하게 다가왔다. 악을 시원하게 해결해나가는 모습이 특별하다”라며 “진짜로 속도감이 엄청 빨라서 1회부터 빠지지 않고 끝까지 시청하시는 게 속도감을 같이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라고 본방사수에 대한 당부를 더했다.

 

제작진은 “김상호-김태우-최광일 등은 때로는 인간적이고,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그리고 때로는 자신의 야망을 숨기는, 다양한 인간 군상의 모습을 그려낸다”라며 “‘진검승부’의 진정성을 한층 높이며 긴장감 넘치는 서사를 완성도 높게 만들어갈 ‘명품 배우 3인방’의 대활약을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오는 10월 5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