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선발' 포르투갈, 체코전 선발 명단 발표 [UNL 2조 라인업]

'호날두 선발' 포르투갈, 체코전 선발 명단 발표 [UNL 2조 라인업]

엑스포츠뉴스 2022-09-25 02:58: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나승우 인턴기자) 카타르 월드컵 상대 포르투갈의 전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왔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앞세운 포르투갈이 체코전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포르투갈은 25일(한국시간) 체코 프라하에 위치한 시노보 스타디움에서 체코와 UEFA(유럽축구연맹) 네이션스리그 A 그룹 2 5차전을 치른다. 포르투갈이 2위(2승1무1패, 승점 7), 체코가 3위(1승1무2패, 승점 4)에 위치해 있다.

4-2-3-1로 나선 포르투갈은 디오고 코스타 골키퍼, 마리오 후이, 다닐루 페레이라, 후벵 디아스, 디오구 달롯으로 수비 라인을 구성했다. 중원에는 윌리엄 카르발류, 후벵 네베스가 출전 했으며, 2선에는 베르나르두 실바, 브루노 페르난데스, 하파엘 레앙이 나섰다. 최전방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출격했다.

이에 맞서는 홈 팀 체코는 3-4-3을 꺼내들었다. 토마시 바츨리크가 골문을 지켰고, 다비드 지마, 야쿱 브라벡, 바츨라프 예멜카가 백3를 형성했다. 블라디미르 쿠팔, 토마시 수첵, 알렉스 크랄, 야로슬라프 젤레니가 4명의 미드필더로 나섰다. 안토닌 바락, 아담 흘루섹, 파트리크 시크가 최전방 3톱으로 출전했다.

포르투갈은 오는 11월 열리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대한민국과 함께 H조에 편성됐다. 이번 체코전은 포르투갈의 현재 전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포르투갈 SNS


나승우 기자 winright9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