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가 함께한 두바이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영상

엑소 수호가 함께한 두바이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영상

웨딩21뉴스 2022-09-23 22:00:00 신고

두바이관광청은 9월23일, 엑소 수호가 출연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 : 두바이관광청, Suho in Dubai
사진 : 두바이관광청, Suho in Dubai
사진 : 두바이관광청, Suho in Dubai

올 초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여행자 초이스 어워드 2022에서 세계 최고의 글로벌 여행지 1위에 오르며,

모두에게 완벽한 휴양지이자 안전하고 개방적인 도시라는 메시지를 전한 두바이가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그룹 엑소의 수호와 함께 ‘두바이 프리젠트(Dubai Presents)’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수호는 두바이의 전통 목선인 아브라(Abra)를 타고 올드 수크(Old Souk)를 방문하여 두바이 과거로의 여행을 하는 한편 올해 2월에 개장한 미래 박물관(Museum of the Future)을 비롯,

팬데믹 기간 새롭게 개장한 명소인 스카이 뷰 (Sky Views Dubai), 딥 다이브 두바이 (Deep Dive Dubai), 아우라 스카이풀 (Aura Skypool) 및 더 뷰 앳 더 팜 (The View at the Palm)을 방문, 두바이의 과거와 미래, 도시와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게 된 수호는 “두바이는 올때마다 새롭다. 4년 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 사이 새로 생긴 명소, 맛집도 더 많아졌고, 이전보다 더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위해 여러 장소를 방문하고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체험했는데 머지않은 시기 멤버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바이관광청 이쌈 카짐(Issam Kazim) CEO는 “두바이 글로벌 캠페인은 두바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두바이는 성공적으로 포스트 팬데믹 시대를 맞이하였고 세계 관광을 되살리는데 있어 우리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여행자들이 두바이에서 가족, 친구들과 안전하고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수호가 참여한 두바이관광청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두바이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