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포시즌스 호텔서 '2022 브랜드 파티' 개최... 장동건, 추신수 등 셀럽 참가해

크라운구스, 포시즌스 호텔서 '2022 브랜드 파티' 개최... 장동건, 추신수 등 셀럽 참가해

웨딩21뉴스 2022-09-23 20:00:00 신고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다가오는 9월 30일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5성급 호텔 ‘포시즌스 호텔’에서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를 개최한다.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에 참석한 배우 장동건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에 참석한 추신수 선수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에서 공개된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 '추신수 에디션'
2022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가 열리는 포시즌스 호텔 전경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 공식 포스터

패브릭 설치 미술 NFT 최고가를 기록한 아트 파운데이션부터 최근 서거한 영국 근현대사의 상징적 인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한 아트 베딩 등을 공개하며 매년 창조적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가 브랜드 파티 개최 소식을 전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는 매해 국내외 셀럽, 정재계 인사, 글로벌 기업 CEO, 메이저리거 등 수많은 클럽 크라운 VIP가 참석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음악, 미술, 패션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석하며 확장해온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가 집약된 역사적 아트 프로젝트 및 비스포크 팀의 뉴 컬렉션이 새롭게 공개되는 자리이다.

또한, 매년 하이엔드 브랜드가 참석해 품격을 높이고 있으며 2021 브랜드파티에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롤스로이스, 덴비가 모습을 드러낸데 이어 2022 브랜드파티에는 명품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참가한다.

브랜드 파티 당일에는 미국 대통령 공식 의전 차량으로 웅장한 자태를 자랑하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크라운구스 컬렉션이 만들어 내는 럭셔리 하모니가 참관객들의 시선을 끌 전망이다.

올해는 자기유사성과 순환성의 특징을 지닌 ‘프랙탈(Fractal)’과 인간이 느끼는 가장 이상적인 황금 비율에 의거한 ‘예술의 완벽성’을 주제로 브랜드 파티가 개최된다.

미(美)에 관한 본질적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거장의 손길로 직조해 ‘완벽’에 대한 총체적 정의가 담긴 ‘VIRTUOSO OF TAPESTRY’에서는 아트 베딩 ‘Transcendent Fractal’과 뉴 컬렉션 ‘옴니브 컬렉션(Omnive Collection)’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트베딩 ‘Transcendent Fractal’은 프랙탈의 기하학적 구조로부터 오는 추상의 아름다움을 시각적 이미지로 형상화한 작품이며,

더 나아가 작품을 통해 인류의 보편적 반응을 향한 본연의 가치를 탐구하는 크라운구스의 독보적인 예술관을 발견할 수 있다.

아트웍의 부드러운 곡선은 다양한 각도에 따라 입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으며, 빛의 강약과 각도에 따라 변화하는 찬란한 실루엣으로 감상하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미적 경험을 선사한다.

글로벌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Transcendent Fractal’과 함께 선보이는 뉴 컬렉션 ‘옴니브 컬렉션(Omnive Collection)’은 1932년 이탈리아의 건축가 주세페 모모가 설계한 이탈리아 바티칸 박물관의 브라만테의 계단을 모티브로 하여,

만물로부터 얻은 영감을 통해 구축한 크라운구스의 창조적 예술 세계를 거쳐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딩으로 탄생했다.

기둥이 없는 건축 방식인 캔틸레버 구조의 이중나선 계단은 차원의 경계를 넘어 끝없이 나아가는 무한한 곡선으로 표현되었으며, 이는 유한성에 의해 인간의 내면에 유보되어 있던 무한함에 관한 존재와 잠재력을 시사한다.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2세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국가적 행사, 플래티넘 주빌리의 공식 파트너인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지난해 브랜드 파티에서 여왕을 위한 헌사로 아트 베딩 ‘ENTWINED DIADEM’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만큼, 이번 브랜드 파티 또한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울 신라호텔, 시그니엘 서울 등 럭셔리 5성급 호텔에서 매년 프레스티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브랜드 파티를 개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파티는 상위 0.01%의 VIP와 더불어 장동건, 추신수 등 유명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 글로벌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있다.

크라운구스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의 개최지로 선정된 포시즌스 호텔은 전 세계 106개의 체인호텔을 보유한 특 1급 호텔이다.

현재 세계적인 부호 빌 게이츠와 알 왈리드 왕자가 대주주로 있으며 그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외관 및 인테리어와 사생활 보호를 위한 고품격 응대 방식으로 왕족 및 글로벌 유명 인사와 같은 상위 0.01% 클라이언트들의 프라이빗한 휴식처로 자리매김했다.

어메니티와 룸서비스 등 현시대 모든 호텔에 보편화된 호텔 서비스의 효시로 알려져 있으며, 골든 룰(Golden Rule)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라 모든 고객의 기대와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https://crowngoose.com/ )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2022 브랜드 파티 ‘VIRTUOSO OF TAPESTRY’, ‘Transcendent Fractal’, 아트 베딩, 아트파운데이션,

‘옴니브 컬렉션’, 플래티넘 주빌리 공식 파트너 크라운구스의 ‘ENTWINED DIADEM’, 추신수 이불, 장동건 이불, 스페셜 컬렉션 및 왕실침구,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호텔침구, 호텔 구스베개, 신혼 혼수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CROWN GOOSE) :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럭셔리

1. GLOBAL LUXURY

전 세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집결되는 다양한 지역에서 크라운구스를 만나보자. 세상에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의 발상을 공감하며, 그들과 함께 새로운 품격을 고민한다.

크라운구스가 해석한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자.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럭셔리의 가치를 오늘, 그리고 내일로 이어간다.

2. ART FOUNDATION

크라운구스의 모든 컬렉션은 전 세계의 예술적, 문화적 지역적 가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모든 공간과 사물에서 생동하는 감각적 에너지를 다양한 제품 및 작품으로 표현하고 있다. 자체적인 예술적 해석과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예술에 대한 아름다운 집념을 이어간다.

3. ONE & ONLY, BESPOKE

크라운구스 비스포크는 전 세계 최고 장인들의 기술력이 집결된 크라운구스의 아이코닉 서비스다.

세계를 주름잡는 메이저리그 스타의 대저택 침구부터 글로벌 그룹의 전용기 침구등이 크라운구스 비스포크를 통해 탄생하였다.

크라운구스는 숙면의 가치로 세상의 변화를 도모하는 영웅들을 응원하고, 이들에게 최상의 숙면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한다.

4. GENUINE ROYAL SUCCESSOR

수천 년을 걸쳐 전해진 귀족 가문의 전통은 왕실의 품격을 상징한다.

왕실 소속 수석 재단사, 장인들의 손끝에서 펼쳐지는 공예술로 완성된 크라운구스 왕실침구는 명예로운 역사와 고귀한 헤리티지를 계승하였다.

왕실 납품이라는 특권을 유지하기 위해 크라운구스는 독보적이고 장엄한 아이더다운 침구를 창조하고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