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빛깔 가득 담은 무화과 디저트 4

가을 빛깔 가득 담은 무화과 디저트 4

싱글 플러스 2022-09-23 19:00:00

가을 빛깔 가득 담은 무화과 디저트 4

가을의 붉은 빛을 닮은 제철 과일 무화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를 소개한다.

포근한 감성이 녹아든 맛

이미지 출처: '로일즈' 인스타그램 @cafe.loyles

연남동 카페 거리에 있는 로일즈는 옐로우 톤의 외관과 우드 톤의 내부가 잘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다. 시그니처 메뉴는 시즌마다 달라지는 쿠키슈로 이번 가을에는 디플로마트 크림과 무화과 크림이 들어간 슈에 생무화과를 올린 무화과 쿠키슈를 맛볼 수 있다. 곁들일 음료는 은은한 산미와 고소함이 느껴지는 롱블랙과 옥수수 모양의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달콤한 옥수수 라떼 중 택해 취향껏 즐길 것을 추천한다. 스콘과 파이 등의 구움 과자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포근한 감성을 느끼며 여유롭게 디저트를 즐겨보자.
위치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29길 32
영업시간
11:00 ~ 21:00
문의
0507-1344-2105 자세히 보러가기


깔끔한 가을 디저트 한 상

이미지 출처: '블리스냅' 인스타그램 @blissnap__

사장님만의 아기자기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블리스냅. 이곳에서는 유제품과 화이트 초콜릿을 주재료로 만드는 일본식 디저트를 블리스냅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수제 테린느를 맛볼 수 있다. 이번 가을 한정 메뉴는 건무화과가 박힌 테린느 위에 생무화과가 올려진 얼그레이 무화과 테린느이다. 고급스러운 얼그레이 향이 나는 테린느와 생무화과의 부드러움, 건무화과의 쫀득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부드러운 밤 크림이 올려진 보늬 밤 테린느와 함께 즐기면 완벽한 가을 디저트 한 상 완성! 가을 인기 메뉴로 미리 인스타그램 공지를 확인한 후 예약하는 것이 좋다.
위치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30길 50
영업시간
12:00 ~ 20:00 (수-토) 12:00 ~ 18:00 (일) (월, 화 휴무)
문의
0507-1334-6577 자세히 보러가기


고소 쌉싸래한 완벽한 티타임

이미지 출처: '어리틀케틀' 인스타그램 @a.little.kettle_patisserie

어리틀케틀의 무화과 타르트는 둥굴레와 아몬드로 무화과 특유의 맛을 잘 살린 메뉴다. 파트 슈크레에 둥굴레의 구수함이 느껴지는 가나슈, 고소한 아몬드 크림, 무화과 콩포트를 더하고 메이플 시럽을 뿌린 생무화과를 올린 후 다진 아몬드와 한련화 잎으로 마무리했다. 무화과의 달콤하면서도 약간의 쓴맛이 둥굴레와 아몬드의 묵직함과 잘 어우러진다. 더불어 삼 층까지 디저트로 가득 찬 에프터눈티 세트도 즐길 수 있다. 화이트 톤의 유럽풍 인테리어부터 찻잔까지 완벽한 디저트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이곳에서 올 가을의 무화과 디저트를 만나보는 것이 어떨까.
위치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48
영업시간
11:00 ~ 20:00 (수-일) (월, 화 휴무)
문의
0507-1319-9141 자세히 보러가기


쫀득하고 꾸덕한 마성의 식감

이미지 출처: '훌리건 커피' 인스타그램 @hooligan_coffee

홍대 신상 카페이자 블랙 톤의 시크한 인테리어와 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이다. 훌리건 커피는 프랑스 디저트의 한 종류인 갈레트를 재해석하여 다양한 버전을 출시한다고 한다. 그 중 올가을 디저트는 ‘무화과 크림치즈 갈레트’로 직접 만든 무화과 잼과 크림치즈가 들어간 갈레트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다. 주위에 놓여진 생무화과와 갈레트 조각, 아이스크림까지 한번에 먹으면 맛의 조화는 물론 쫀득한 식감까지 살아있다. 여기에 꾸덕한 카라멜 크림이 올려진 뱅크림 라떼를 더하면 달콤함이 배가 된다. 무화과는 제철 과일로 신선도와 맛을 위해 한정 판매되니 서두르자.
위치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11-5
영업시간
12:00 ~ 22:00 (월요일 휴무)
문의
0507-1365-0341 자세히 보러가기


싱글즈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