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의정부문화재단,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개최

(재)의정부문화재단,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개최

더드라이브 2022-09-23 13:08:19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은 우리동네 예술축제 <무한상상 아트캠프>“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을 오는 10월 1일(토) 의정부아트캠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한상상 아트캠프>는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의정부 시민들을 위한 편안한 산책 같은 우리동네 문화예술 축제이다.

지난 6월 25일 진행된 “시민참여 프로젝트”는 지역의 문화전문인력을 발굴·육성하는 <의정부문화예술기획학교> 프로그램으로 교육생이 시민 기획자가 되어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가 진행되어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는 10월 1일 진행되는 “아트캠프 뮤직 book 울림” 행사는 책속 감동적인 대목을 낭송가의 음성을 통해 펼쳐지는 book콘서트 등 5팀의 다양한 공연과 3가지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고 행사내용은 극단 새로운세상의 창작연극 “해녀”, 이병연, 박희정 낭송가의 “book콘서트”, 곡예사 안재근의 “서커스 공연”,최현종 마술사의 “마술공연”, 소프라노 최원영의 “성악공연”5개 공연과 사랑의 팔찌만들기, 운명의 타로, 나만의 캐리커처 체험 프로그램이 14시부터 18시까지 무료로 시민을 맞이한다.

향후에 진행되는 우리동네 예술축제 <무한상상 아트캠프>의 다음 일정은 10월 29일(토)“문화 할로윈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정보 및 문의사항은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