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9월 4주차 신작 소개] 넷플릭스 등 주요 OTT 플랫폼

OTT뉴스 2022-09-23 11:09:08 신고

[편집자 주] OTT뉴스가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의 OTT 플랫폼 별 신작과 기존 개봉작 서비스 개시 정보 등을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신작, 극장 최신 개봉작을 우선으로, 기존 종영작 등은 그 외 카테고리로 분류했습니다.

■ 넷플릭스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지극히 평범한 남자 고교생과 예쁘지만 사람 사귀는 것이 어려운 여고생이 만나 친구가 되면서 변화해 가는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 (9/27)

'닉 크롤: 리틀 빅 보이'

'닉 크롤: 리틀 빅 보이'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20년 동안 스탠드업 공연을 한 닉 크롤이 《닉 크롤: 리틀 빅 보이》로 첫 넷플릭스 스탠드업 스페셜을 선보인다. 워싱턴 DC의 워너 극장에서 촬영한 작품으로, 웃음과 감동을 주는 무대. 이번 공연에서 닉은 연약한 내면을 드러내며 33살이라는 무르익은 나이에 처음으로 상심하게 된 사연, 그리고 어머니의 힘, 아버지가 되기 위한 여정, 소리 없이 방귀 뀌는 비법 등을 이야기한다. (9/27)

'월스트리트에 한 방을: 게임스톱 사가'

'월스트리트에 한 방을: 게임스톱 사가'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온라인에 모인 괴짜 밀레니얼들. 어린 시절의 소중한 추억이 깃든 기업 게임스톱을 구하기 위해 험난한 여정에 나선다. 레딧, 틱톡, 디스코드에서 하나로 결집한 이들은 손가락 한 번 까딱하면 투자가 가능한 이 시대의 기술을 활용해, 게임스톱 주가를 떨어뜨리려는 월스트리트의 무한 이기주의 작전을 무너뜨리려 한다. 어떻게? 바로, 천정부지로 주가를 올려 그들의 공매도 시도에 결정적 한 방을 먹이는 전략으로. 하지만 ‘개미 투자자들’이 진정 월스트리트의 거물들과 맞붙어 이길 수 있을까? (9/28)

'투 핫! 브라질'

'투 핫! 브라질'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투 핫! 브라질(Too Hot To Handle Brazil)》은 평생 잊지 못할 휴가를 기대하며 열대 낙원에 모인 싱글들의 만남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반전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거액의 상금을 가져가고 싶다면 휴양지에서 동고동락하는 동안 섹스는 포기해야 한다. 키스는 물론 진한 애무도 당연히 안 되며 어떤 종류의 신체적 접촉도 허락되지 않는다. 만약 이를 어기면? 발각되는 즉시 상금에서 벌금이 차감된다. 이제껏 진지한 관계 대신 가벼운 만남을 고집하던 싱글들에겐 몹시 당황스러운 상황. 이들은 과연 이곳에서 신체적 교류 대신 감정적 교류를 나눌 수 있을까? 그건 두고 볼 일이다. (9/28)

'블론드'

'블론드'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조이스 캐럴 오츠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한 《블론드》는 할리우드의 영원한 아이콘 중 하나인 마릴린 먼로의 삶을 사실과 소설 속 상상을 섞어 재창조한 작품. (9/28)

'황후 엘리자베트'

'황후 엘리자베트'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프란츠 황제에게 한눈에 반해 예기치 않게 그의 신부가 된 엘리자베트. 자유분방하고 반항적인 그녀가 갈등과 음모로 가득한 빈궁정에 입성한다. (9/29)

'엔터갤럭틱'

'엔터갤럭틱'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키드 커디와 총괄 프로듀서 케냐 배리스가 선보이는 《엔터갤럭틱》. 뉴욕의 두 젊은 아티스트가 거듭된 반전과 굴곡 속에서 사랑을 찾아 나선다. (9/30)

'플랜 A 플랜 B'

'플랜 A 플랜 B'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성실한 결혼 중매업자가 시니컬한 이혼 변호사의 옆 사무실로 이사한다. 격렬한 신경전을 펼치던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기 시작하면서 상황은 더욱 복잡해지는데. (9/30)

'레인보우'

'레인보우' 포스터(사진=넷플릭스). ⓒOTT뉴스


영원한 고전 《오즈의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아 10대 소녀의 성장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영화 《Rainbow》. 도라 포스티고, 아약스 페드로사, 웨카포레 지브릴(스피릿 디스코), 카르멘 마우라, 카르멘 마치, 루이스 베르메호가 출연한다. (9/30)

그 외: '언차티드'(9/29), '블레이드'(10/1), '블레이드2'(10/2), '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10/1), '로우'(10/1)

■ 애플TV플러스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지상 최대 맥주 배달 작전' 포스터(사진=애플TV+). ⓒOTT뉴스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실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베트남에서 복무하는 동네 친구들에게 미국 맥주를 전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9/30)

■ 웨이브

'레이즈드 바이 울프스 시즌 1'

'레이즈드 바이 울프스 시즌 1' 포스터(사진=HBO맥스). ⓒOTT뉴스


무신론자 집단 중 한 남자가 재프로그래밍을 통해 만든 안드로이드 마더와 파더가 새 인류 재건을 위해 외계 행성 케플러22b에 정착하여 새로운 터전을 만들기 시작한다. (9/29)

그 외: '애흔미미: 맛있는 로맨스'(9/26), '택시운전사'(9/27), '파로호'(9/27)

■ 티빙

그 외: '애흔미미: 맛있는 로맨스'(9/26),

Copyright ⓒ OTT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