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 법적 조치 하라"... 블랙핑크 제니 팬클럽 연합, 소속사에 요구

"악플러 법적 조치 하라"... 블랙핑크 제니 팬클럽 연합, 소속사에 요구

스타패션 2022-09-23 10:23:19 신고

블랭핑크 제니의 글로벌 팬 연합이 메일을 통해 보내온 성명서
블랭핑크 제니의 글로벌 팬 연합이 메일을 통해 보내온 성명서

블랭핑크 제니의 글로벌 팬 연합은 9월22일 성명서를 통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 제니를 보호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다. 

제니 글로벌 팬 연합은 지난 몇 주 동안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제니의 사생활 보호 관련하여 YG엔터테인먼트가 어떤 식으로든 대응을 하고 있으리라 믿었고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다며 하지만 지금까지의 정황으로 판단하건데 팬들의 호소는 소용이 없었다고 운을 뗐다. 

그리고 팬들의 관심사는 해당 사안의 진위 여부가 아니라 오직 제니 개인의 건강과 웰빙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루머가 당사자의 의사와 무관하게 유포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이를 악의적으로 소비하고 있어 제니 개인에 영향을 끼친다고 지적하며 YG 엔터테인먼트가 법적으로 엄중히 대응해야 할 심각한 사생활 침해와 명예훼손 사안이라고 주장했다. 

그렇기에 YG엔터테인먼트의 계속되는 침묵은 납득하기 어렵다며 아티스트를 보호하겠다는 회사 입장을 공식적으로 명확할 것을 요구했다. 

그리고 구체적으로는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SNS, 유튜브 등에서 해당 사안을 빌미로 제니에 대한 2차 가해를 일삼고 악성 루머를 퍼트리고, 음해하는 이들에 대하여 법적 조치 의사를 꼭 공식적으로 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블랙핑크의 제니는 BTS의 뷔와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이 과정에 SNS계정을 해킹한 것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둘이 함께 있는 사진들을 공개하고 있다. 


아래는 성명서 본문이다. 

제니 글로벌 팬 연합은 지난 몇 주 동안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제니의 사생활 보호 관련하여 YGE 및 관련 담당자들에게 끊임없이 해당 사안의 심각성을 전달했습니다. 저희는 당사자에게 끼칠 수 있는 영향을 감안하여 팬들의 우려를 최대한 조심스럽게 전달하려 했으며, YGE가 어떤 식으로든 대응을 하고 있으리라 믿었고 인내심을 갖고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의 정황으로 판단하건데 팬들의 호소는 소용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팬들의 관심사는 오직 제니 개인의 건강과 웰빙입니다.

저희 이번 성명을 통해 이를 다시 한번 강조하고자 합니다. 해당 사안의 진위 여부는 팬들의 관심사가 아닙니다. 다만, 이 사안에서 두 가지 사실만큼은 확실하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당사자의 의사와 무관하게 유포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이를 악의적으로 소비하고 있으며, 이는 고스란히 귀사 아티스트 개인에 영향을 끼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YG 엔터테인먼트가 법적으로 엄중히 대응해야 할 심각한 사생활 침해와 명예훼손 사안입니다.

팬들의 우려는 매우 크지만 저희는 사안의 민감성을 알기에 당장 어떤 즉각적인 조치와 결과를 기대하는 것 또한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그럼에도 YGE의 계속되는 침묵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팬들이 바라는 것은 현재 하나이며, 저희는 이를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아티스트를 보호하겠다는 회사 입장을 공식적으로 명확히 해주십시오.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SNS, 유튜브 등에서 해당 사안을 빌미로 제니에 대한 2차 가해를 일삼고 악성 루머를 퍼트리고, 음해하는 이들에 대하여 YGE의 공식적인 법적 대응 공지를 강력하게 요구합니다. 합법적 방법으로 신상 특정이 가능한 국내의 악플러, 악성 영상 업로더 등에 대한 법적 조치 의사를 꼭 공식적으로 해주실 것을 요구합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는 것은 회사의 당연한 임무입니다. 수년간 이어진 팬들의 요구를 제발 이번만큼은 꼭 수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22일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