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23호점 잠실점 개점

SPC그룹, 쉐이크쉑 23호점 잠실점 개점

아시아타임즈 2022-09-23 10:20:28

3줄요약
image  쉐이크쉑 23호점 잠실점 외관.(사진=SPC)

[아시아타임즈=조광현 기자] SPC그룹이 쉐이크쉑 23호점 ‘잠실점’을 개점한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잠실점은 지하철 2호선 잠실역 인근에 위치한 롯데캐슬프라자1층에 89.12㎡, 9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잠실점은 주변에 백화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문화공간이 인접한 특성을 반영해 경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브러시 시리즈’로 유명한 작가 ‘하명은’과 협업해 ‘쉐이크쉑 브러쉬(Shake Shack BRUSH)’라는 주제로 붓자국 모양을 활용한 작품을 선보인다. 흑백의 붓자국으로 만든 배경에 그린컬러 쉐이크쉑 로고를 거칠게 그려낸 작품으로 매장을 꾸며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쉐이크쉑 잠실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달콤한 복숭아 콩포트와 고소한 그라놀라, 견과류가 어우러진 콘크리트 메뉴인 ‘잼잼 잠실(Jamjam Jamsil)’을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잠실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개점 첫날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선글라스와 양말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제작한 하명은 작가의 아트 포스터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잠실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혜택 쿠폰을 10월 2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잠실점은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과 인접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젊은 학생, 직장인들이 많이 모여드는 상권으로 쉐이크쉑의 활기찬 분위기가 잘 어우러지는 곳”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