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평건설, 전남 '여수 원더라움 더힐' 분양

우평건설, 전남 '여수 원더라움 더힐' 분양

아시아타임즈 2022-09-23 10:06:07 신고

지하 2층~지상 19층 3개동, 전용 84㎡ 172가구
비봉산 인접한 '숲세권'·다수 학군 조성된 '학세권' 주목

[아시아타임즈=한진리 기자] 우평건설이 전남 '여수 원더라움 더힐' 분양에 나선다.

image '여수 원더라움 더힐' 투시도 (사진=우평건설)

우평건설은 전남 여수시 신기동 생활권 아파트 '여수 원더라움 더힐' 분양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은 전라남도 여수시 학용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9층 3개동, 전용 84㎡ 172가구 규모 아파트로 조성된다. 

단지는 지역 중심지로 평가받는 신기동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최근 신기동에는 약 2000가구 규모 아파트들이 조성되는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향후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비봉산을 중심으로 풍부한 녹지공간을 보유한 숲세권 아파트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이 들어서는 신기동은 여수국가산업단지 조성에 따라 건설된 계획도시로, 오랫동안 지역을 대표하는 중심 생활권으로 명성을 이어온 곳이다. 신기동은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다수 위치해 있고, 여수를 관통하는 쌍봉로(8차선) 등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갖추고 있다.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은 바로 뒤에 비봉산이 자리하고 있는 숲세권 입지를 갖췄다. 여기에 거북선공원, 신기공원, 이순신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도 마련돼 있어 입주민들은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수시청, 행정복지센터, 지방법원 등 공공기관도 가깝다. 여수한국병원, 여천전남병원 등 의료시설 이용도 편리하며 각종 문화체육시설도 주변에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교통망도 구축돼있다. 단지는 KTX여천역, 여수종합터미널, 여천시외버스정류장 등이 인접해 대중교통을 이용한 광역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쌍봉로, 여수IC를 통해 순천시와 광양시 등으로 이동도 쉽다. 

교육 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는 신기초등학교와 시전초, 여선중, 여천고, 전남대 캠퍼스 등 모든 학군이 가까운 '학세권' 입지다. 여기에 신기동 내 학원가 이용도 용이하다.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여수 원더라움 더힐'은 선호도가 높은 단일면적 84㎡로 조성된다. 전 가구 4Bay 판상형, 남향위주 배치 설계로 적용돼 실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2.4m의 높은 천정고를 비롯해 펜트리 공간, 드레스룸 특화 등을 통해 효율적인 공간을 창출했다. 최상층 가구에는 다락층도 함께 조성돼 차별화된 주거가치를 누릴 수 있다.

분양일정은 내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순으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내달 13일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내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 진행될 계획이다. 

입주는 오는 2024년 8월 예정이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