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美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 출연

엔하이픈, 美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 출연

데일리안 2022-09-23 09:34:00

3줄요약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인기 온라인 퍼포먼스 시리즈의 일환으로 글로벌 뮤직 아티스트들을 조명하는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에 출연한다.

ⓒ

그래미 뮤지엄은 지난 22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엔하이픈이 오는 10월 5일 ‘글로벌 스핀 라이브’에 출연한다고 공지했다. 엔하이픈은 약 200명의 관중 앞에서 최근 발매한 앨범과 앨범의 제작 과정, 월드투어 등에 대해 진행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두 곡의 퍼포먼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하이픈은 최근 ‘한국 문화유산의 날’(Korean Heritage Night)을 맞아 미국 프로야구(MLB) LA 다저스 홈구장에서 시구하고, ‘KCON 2022 LA’에 출연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에 더해 이번 ‘글로벌 스핀 라이브’ 출연을 확정하면서 엔하이픈은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7~18일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 엔하이픈은 오는 10월 2~3일 애너하임, 6일 포트워스, 8일 휴스턴, 11일 애틀랜타, 13일 시카고, 15일 뉴욕 등 미국 6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 간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