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프리시즌이 온다' 男배구 6개팀, 단양서 완전체로 시즌 최종점검 나선다

'배구 프리시즌이 온다' 男배구 6개팀, 단양서 완전체로 시즌 최종점검 나선다

스포츠한국 2022-09-22 15:49:47

3줄요약

[스포츠한국 허행운 기자] 개막을 얼마 남기지 않은 V-리그 남자부가 시즌을 앞두고 최종 점검에 나선다.

ⓒKOVO
ⓒKOVO

KOVO는 22일 "2022 단양군 프리시즌 프로배구 초청대회가 단양국민체육센터에서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참가팀으로는 OK금융그룹을 제외한 남자부 6개 구단이 참가하며, 휴식일인 28일(수)을 제외하고 하루에 3경기씩 총 12경기가 펼쳐진다. 

26일 현대캐피탈과 삼성화재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팀당 4경기씩 진행되며 경기당 4세트, 세트당 25점제로 실시된다.

특히, 이번 초청대회에서는 시즌 전 각 구단이 ‘완전체’ 전력을 갖춰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6개 구단 간의 사전 협의를 통해 초청대회 기간 중 경기당 두 세트는 외국인 선수가 의무 출전할 예정으로 새로운 팀에서 활약하는 각 팀의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을 미리 볼 수 있다.

아울러 구단과 단양시는 팬들을 위해 이번 대회 동안 관중들을 무료 입장키로 하였으며 선착순으로 입장이 진행될 예정이다.

ⓒKOVO
ⓒKOVO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