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 완판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 완판

리드맘 2022-09-21 16:39:23

[2022년 9월 21일] -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을 기념하기 위한 것일까. 손오공은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를 기념해 만든 헌정 컬렉션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이 여왕 서거 소식 이후 완판됐다고 밝혔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이 여왕의 서거 이후 완판됐다 ⓒ손오공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이 여왕의 서거 이후 완판됐다 ⓒ손오공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는 YCBA(You Can Be Anyth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형에 자신을 투영하는 소녀와 성인 여성들에게 귀감이 될 인물을 바비 인형으로 선보이고 있다.

손오공은 지난 5월 말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을 국내에 선보였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는 드레스와 장식품들 모두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상징적인 순간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바비는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한정판을 위해 여왕이 결혼식 때 착용한 프린지 티아라와 우아한 아이보리 패턴 드레스에 어깨에 달린 분홍색 리본은 아버지 조지 6세에게, 하늘색 리본은 할아버지인 조지 5세로부터 물려받은 것을 본떴다. 여기에 전 세계 한정수량으로 생산된 바비 시그니처 제품임을 증명하는 인증서가 함께 제공해 소장 가치도 높였다.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는 전 세계 2만 개 한정 수량으로 단 한 번 생산돼 생산 수에 맞춰 차례로 넘버링 되는 시그니처 골드 라벨 제품이다. 손오공은 그중 200개를 확보해 국내 팬들에게 제공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을 기억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국내에도 많아 모든 수량이 판매 완료됐다”며 “셀러브리티 바비는 전 세계 바비 수집가들이 열광하는 아이템으로, 자신이 사랑하고 존경하는 인물을 기념하고 추억하는 특별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는 영화, 유명 디자이너, 셀러브리티 등과 협업하며 브랜드와 인물이 갖고 있는 히스토리와 매력을 공유하고 있다. 영화 <원더우먼 1984> 의 원더우먼과 <블랙 위도우> 의 나타샤 로마노프 등 배우를 형상화한 바비와 유명 브랜드와의 컬래버래이션으로 더 트렌디해진 피아트 500 자동차 세트와 스토니 클로버 레인 바비 등이 있다.

또한 바비는 최근 세계적으로 복고가 유행의 흐름을 주도하는 것을 고려해 퀸 엘리자베스 2세 바비 외에도 로큰롤의 전설, 엘비스 프레슬리와 미국 코미디 여왕 루실 볼 등 시대를 초월한 레트로 감성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