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토트넘 경기일정중계 '손흥민·황희찬 동시 첫골' 도전

울버햄튼·토트넘 경기일정중계 '손흥민·황희찬 동시 첫골' 도전

국제뉴스 2022-08-20 00:06:00 신고

3줄요약
토트넘 손흥민, 울버햄튼 황희찬 (SPOTV NOW 제공)
토트넘 손흥민, 울버햄튼 황희찬 (SPOTV NOW 제공)

한국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과 황희찬의 프리미어리그에서의 맞대결, 나란히 첫 득점포가 관심사다.

20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선발라인업이 예상되는 쏘니와 황소의 득점 맞대결이 펼쳐진다. 

22-23 PL 3라운드에서 손흥민의 토트넘과 황희찬의 울버햄튼, 지난 시즌 리그와 리그컵에서 각각 한차례씩 만났던 손흥민과 황희찬이 처음으로 선발 맞대결을 치르게 될지 주목된다. 

두 선수 모두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하지 못한 상황에서 누가 먼저 득점에 성공할지도 관전포인트다.

지난 시즌에 두 번 맞붙었던 손흥민과 황희찬은 공격포인트 없이 각자 1승씩을 거뒀다. 시즌이 바뀌고 다시 만난 두 코리안리거가 나란히 골을 주고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토트넘은 2라운드 런던 라이벌 첼시와의 승부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하며 개막 이후 패배 없이 승점 4점을 획득했다. 

치열한 혈투 이후 홈으로 돌아온 토트넘은 울버햄튼을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히샤를리송이 넓은 활동량을 뽐냈고 이반 페리시치는 정교한 킥으로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다. 이적생들의 활약에 더해 앞선 두 경기에서 아쉬움을 남겼던 손흥민이 부활하는 것도 중요하다. 
‘환상의 짝꿍’ 해리 케인이 마수걸이 득점에 성공한 가운데 손흥민이 3라운드에서 시즌 첫 골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가 기대된다. 

 1무 1패를 기록하며 시즌 시작이 아쉬웠던 울버햄튼은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황희찬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좋은 움직임을 보였지만 울버햄튼은 골 결정력 부재와 개막전에서 나온 수비 실수로 인해 승리를 수확하지 못했다. 

직전 경기에서는 임대에서 복귀한 아다마 트라오레와 이적생 곤살루 게드스가 교체 출전했으나 득점 사냥에는 실패했다. 무릎 부상으로 라울 히메네스가 결장 중인 상황에서 페드루 네투와 황희찬, 게드스, 트라오레 등 울버햄튼의 공격진이 토트넘의 골망을 흔들지 관심이 모인다.

22-23 시즌 첫 코리안더비에서 손흥민과 황희찬 중 어떤 선수가 웃게 될까. 

2022년8월20일 토트넘 홋스퍼 FC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일정 및 중계방송채널번호는 20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TV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쿠팡플레이는 중계하지 않는다.

한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의 선수 황희찬이 방송 최초 프리미어리그 소속 팀의 훈련을 19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한다. 

MBC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19일 방송분은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을 진행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