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마스' 이수경, 긴장·몰입력 높인 다채로운 활약

'아다마스' 이수경, 긴장·몰입력 높인 다채로운 활약

데일리안 2022-08-19 19:15:00 신고

3줄요약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배우 이수경이 ‘아다마스’에서 열연으로 극에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

이수경은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TNC 사회부 기자 김서희로 분해 송수현 검사(지성 분)와 아다마스 사건의 진범을 쫓는 데 온 힘을 다하고 있다. 특히 사건 조사 중 신변의 위협을 당하면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김서희(이수경 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지난 5회에서는 김서희가 특수본의 미스 리(장진희 분)가 이 과장(조동인 분)을 붙잡아 고문하는 것을 보고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내 마음을 진정시킨 김서희는 송수현에게 고문당하는 도중 시간을 물어본 이 과장의 말에 의문을 품으며 그의 생각을 읽어내려 노력했다. 또한 김서희는 특수본 사람들의 계략에 빠진 송수현이 이 과장 팔에 진짜 약을 투여한 사실을 알게 돼 격앙된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 감탄을 자아냈다.

6회에서 이수경은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 연기를 선사했다. 김서희는 혼자 오른 산책길에서 총기로 무장한 팀A와 마주쳐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했다. 이후 팀A에 납치된 김서희는 결박된 상태에서 도망치다 송수현과 극적으로 만났고 미스 리의 도움을 받은 후 아슬아슬하게 팀A에게서 벗어나 모두를 안도하게 했다.

또한 7회에서 이수경은 폭발적인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흐름을 주도했다. 김서희는 송수현과 함께 하우신(지성 분)의 오피스텔에서 정비공으로 위장한 특수본 요원을 마주했다. 김서희는 정비공을 팀A 요원으로 의심한 송수현을 진정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특수본이 들이닥치자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자신과 송수현을 팀A의 미끼로 사용한 것이냐고 물었다.

김서희는 특수본 본진에 들어가 팀A의 수장인 이 팀장(오대환 분)의 몽타주를 두고 특수본과 이야기를 나누며 22년 전 어린 시절 자신이 목격한 아다마스 사건의 진범이 안가를 습격했던 사람과 같다고 말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8회에서 역시 이수경의 활약이 빛났다. 김서희는 송수현이 팀A 요원인 썬(박혜은 분)이 설치한 폭발물로 인해 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자 걱정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 그는 특수본 본진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는 강 본부장(최덕문 분)과 미스 리를 향해 팀A랑 다를 게 뭐냐며 소리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이수경은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화를 내다가도 사람이 죽는다며 부탁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한편 tvN '아다마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