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축제 머슬마니아... 9월 18일 개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축제 머슬마니아... 9월 18일 개최

맥스큐 2022-08-19 19:00:00 신고

TOTAL 헬스N피트니스 미디어-맥스큐 2022년 8월호(143호)
TOTAL 헬스N피트니스 미디어-맥스큐 2022년 8월호(143호)

황철순, 이원준, 유승옥, 낸시랭, 레이양, 최설화, 류세비, 이연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머슬마니아가 오는 9월 18일 일요일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화려한 막을 연다.

 

머슬마니아 코리아(프로모터 김근범)가 주최하고,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와 맥스큐인터내셔널이 공동 주관하는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이하 2022 머슬마니아 대회) 개최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피트니스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맥스X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머슬마니아 대회는 ▲머슬마니아 클래식▲피지크▲피규어▲모델▲미즈비키니 등 기존 5개 종목과 올해부터 신설된 종목인 ▲트랜스포메이션 등 총 6개 종목이 진행된다. 특히 그동안 남성들만 참여 가능했던 피지크 종목은 올해부터 여성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신설 종목인 트랜스포메이션은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 변신에 성공한 비포&애프터가 뚜렷한 참가자들의 각축전이 예상된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각 종목별 노비스 종목을 진행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으로, 참여와 수상의 폭을 넓혀 치열한 경쟁과 함께 모두가 함께하는 피트니스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 대확산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상반기 대회를 개최하지 못했다”면서 “오랫동안 머슬마니아를 기다려준 팬들과 선수분들을 위해 이번 대회 특전으로 전 종목 그랑프리 수상자에게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3년도 단독 표지모델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운동인들의 버킷 리스트인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 기회 제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스퇴르 이지프로틴과 함께하는 2022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2차 참가신청은 9월 9일까지 스포맥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대회 관련 문의사항은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메일(musclemania@spomax.net)과 카페( http://cafe.naver.com/muscle)를 통해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맥스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