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벤틀리 디자인 DNA 집약"… 새 프로젝트 모델 '바투르' 최초 공개

"미래 벤틀리 디자인 DNA 집약"… 새 프로젝트 모델 '바투르' 최초 공개

머니S 2022-08-19 17:35:19 신고

벤틀리모터스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개최되는 '몬터레이 카위크 2022'에서 '바칼라'(Bacalar)에 이은 두 번째 뮬리너 프로젝트 모델 '바투르(Batur)'를 공개한다.

19일 벤틀리에 따르면 바투르는 회사의 비스포크 부서이자 코치빌더인 뮬리너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한 모델로 무한대의 개인주문이 가능한 독보적인 그랜드 투어러이다. 벤틀리는 바투르를 통해 바칼라에서 더 향상된 디자인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벤틀리의 디자인 총괄인 안드레아스 민트 주도로 완성된 바투르는 완전히 새로운 벤틀리의 디자인 언어를 선보인다. 벤틀리의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들이 새롭고 더 명확한 형태로 재해석 됐으며 대비 효과를 통해 벤틀리의 새 디자인 언어를 더욱 명확하게 제시한다.

새 벤틀리의 디자인 DNA는 오는 2025년 최초로 출시될 벤틀리의 순수전기차의 방향성도 보여준다.

벤틀리는 바칼라와 마찬가지로 바투르 고객들에게 궁극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해 각각의 고객과 공동 제작하는 방식으로 완성된다. 차량의 모든 구성 요성들의 색상과 마감을 고객이 직접 지정할 수 있으며 실제로 무한가지의 조합으로 바투르를 제작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소재 중에는 지속 가능한 천연 탄소섬유 재료, 저탄소 가죽, 3D 프린팅 18K 골드 등도 포함된다. 바투르에는 강력한 힘과 토크를 발휘하는 벤틀리의 상징적인 W12 엔진이 탑재된다.

벤틀리 뮬리너 바투르는 오는 21일(한국시각) 영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