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힐스테이트 월산' 본격 분양

현대엔지니어링,'힐스테이트 월산' 본격 분양

뉴스락 2022-08-19 15:53:03 신고

힐스테이트 월산 조감도 /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뉴스락]
힐스테이트 월산 조감도 /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뉴스락]

[뉴스락] 현대엔지니어링은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월산'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월산’은 지하 2개층, 지상 12~20층, 14개 동, 전용면적 49~84㎡, 총 74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61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일반분양 공급면적별 가구 수는 전용면적 기준 △49㎡ 9가구 △75㎡ 44가구 △84㎡A 51가구 △84㎡B 57가구다.

광주 남구 신주거벨트 중심… 교통 및 교육환경 우수

‘힐스테이트 월산’ 단지가 들어서는 광주 남구는 월산동·백운동·봉선동 일대를 중심으로 다수의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으로 향후 광주의 신주거 중심축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월산’은 교육 환경이 훌륭하다. 단지 인근에 월산초가 위치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무진중도 도보 거리에 있으며, 봉선동 학원가가 가까워 풍부한 교육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광주제일고·광주석산고·수피아여고·광덕고·광주서석고 등도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힐스테이트 월산’은 교통 환경도 좋다. 광주 지하철 1호선 돌고개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단지 앞에 있는 월산로를 비롯해 대남대로·죽봉대로·상무대로·호남고속도로(서광주IC) 등이 인접해 광주 전역은 물론 시외 이동이 쉬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주거 공간 기대

‘힐스테이트 월산’은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힐스테이트 월산’ 단지 평면은 총 4개 타입으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부분의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일부 가구 제외)돼 채광이 우수하며, 판상형 4BAY 구조(전용 49㎡ 타입 제외)로 설계돼 통풍도 극대화했다. 또, 팬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전용 49㎡ 타입 제외)을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월산’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이 들어선다. 외부에서 가정 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IoT 연동 가전제품들을 융합한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인 Hi-oT 시스템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 조경으로는 4개 계절의 테마를 가진 공원(플라워, 리멤버힐, 패밀리, 파인힐가든)이 조성되며, 테마 공원 양 옆으로는 이를 이어주는 산책로가 설치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월산’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해당 지역 1순위, 31일 기타 지역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발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