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돌리조트 A to Z, 서울근교 나만 알고픈 그 숙소!

라비돌리조트 A to Z, 서울근교 나만 알고픈 그 숙소!

올스테이 2022-08-16 00:23:14 신고

라비돌리조트 | 서울에서 차로 30분, 미스트롯 & 미스터트롯 촬영 장소로 알려진 화성 라비돌리조트. 가족여행 또는 우정여행에 추천하는 객실과 부대시설 이용 꿀팁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서울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유럽풍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가 자리하고 있다면? 거기에 골프장과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준비돼 있다고 하는데요. 거기가 바로 어디냐고요? 바로, 화성 라비돌리조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또는 아이 동반 가족여행 숙소로도 좋고, 우정여행으로도 손색없을 테니 아직 여름휴가 못 다녀오신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라비돌리조트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서울에서 차로 30분 거리
2.아름다운 유럽풍 외관과 정원
3.수영장, 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객실 – 파크힐스위트

라비돌리조트 파크힐스위트 거실

대리석과 목조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유럽풍 인테리어로 꾸며진 파크힐 스위트룸은 거실과 침실, 욕실, 옷장으로 구성되어 4인 가족 여행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에 추천하는 객실인데요. 거실에서는 야외 가든을 감상할 수 있으며, TV, 대형 소파, 테이블 등이 있어 객실에서 음식을 먹을 때도 편리하죠.

라비돌리조트 파크힐스위트 침실

아울러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 2개가 나란히 놓여 있어요. 침대에 누워서도 TV를 시청할 수 있도록 침실에도 큼직한 TV가 설치되어 있답니다

어메니티

라비돌리조트 파크힐스위트 욕실

욕실은 메인 침실에 연결되어 있어요. 욕조와 샤워부스, 비데가 설치되어 있으며,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헤어드라이어, 샤워가운 등이 있어요.

조식

라비돌 리조트 레스토랑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 사이에 레스토랑 비스트로에서 이용 가능해요. 기본적인 한식 메뉴부터 베이컨, 샐러드, 과일, 시리얼과 베이커리 종류까지 간단한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금액이 16,000원으로 합리적인 편이라 한 번쯤 맛보셔도 좋을 거예요.

로비 / 부대시설

라비돌 리조트 야외가든
라비돌 리조트 피트니스
라비돌 리조트 수영장

라비돌리조트는 실내/외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어요.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남녀 사우나 등 실내 체육 시설과 레스토랑 & BAR, 연회장, 비즈니스센터, 매점 등 편의 시설이 운영되고 있으며, 외부에는 야외 골프장과 야외 정원, 예식장이 운영되고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라비돌 리조트 외관

화성 ‘라비돌리조트’는 푸른 야외 가든과 나선형의 외관이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미스 트롯, 미스터 트롯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 및 영화 촬영지로 소개될 정도라고 해요.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수영장과 사우나 있는 호텔”

가까운 위치에 가격도 적당하고,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어서 아이들과 1박하기에 좋습니다. 리조트 주변에 맛집이 많아 식사하기도 좋습니다. –Cho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화성 라비돌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라비돌리조트 한실
라비돌리조트 이그젝티브 스위트
라비돌리조트 객실

에디터 은혜의 TIP
5층부터 19층까지 총 241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크게 슈페리어, 한실, 디럭스, 스위트 타입으로 구분되며, 스위트 객실은 쥬니어 스위트, 이그젝티브 스위트, 파크힐스위트, 라비돌스위트로 세분화되어 있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라비돌리조트 로비

에디터 은혜의 TIP
로비와 프런트데스크는 호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돼요.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이동 팁

라비돌리조트 외관

에디터 은혜의 TIP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수원역 또는 병점역에서 마을버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수원역 보다는 병점역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많이 있으니, 병점역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직접 운전해서 오실 경우, 어느곳에서 진입하시던 과천-의왕-봉담-동탄간(정남IC) 경로를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투숙객들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객실 이용 팁

라비돌리조트 디럭스룸

이용객 실제후기

“가족여행으로 가기 괜찮아요”

가족여행으로 7개월 여아, 52개월 여아와 함께 갔었습니다, 수영장, 키즈룸 등이 있어서 가족여행가기 좋았고, 온돌실이 있어서 잠자리도 편했습니다 (이하생략) –misun

에디터 은혜의 TIP
어린아이를 동반하신다면, 사전에 침대 안전가드 설치를 요청해 보세요!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무상으로 대여가 가능해요. 단,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현장 상황에 따라 빠르게 소진될 수도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기타 팁

라비돌리조트 키즈룸

에디터 은혜의 TIP
1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트램펄린과 정글짐을 포함해 각종 장난감이 준비돼 있으며, 동화책과 아기 침대도 마련되어 있어요. 키즈존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나, 반드시 보호자 동반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호캉스 즐기기 – 수영장

라비돌리조트 수영장

에디터 은혜의 TIP
수영장은 토요일 기준, 오전 11시부터 ~ 저녁 7시 반까지 총 4부로 나눠 운영되며, 1타임 당 40명 인원제한이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1인 15,000원 입니다.

근처 카페 – 마롱카페

마롱카페 외관
마롱카페 메뉴

에디터 은혜의 TIP
마롱 카페는 화성 보통 저수지 바로 앞에 있는데요. 숙소에서는 차로 1~2분 거리에 있어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 방문해 보기 좋은 위치라서 소개해 드리게 됐어요. 베이커리 메뉴와 파스타와 피자 등 식사 메뉴, 그리고 커피와 각종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빵 종류가 매우 다양해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마롱카페 전망

참고로 2층보다는 3층이 한적해서 저수지 전망을 감상하며 디저트와 커피를 즐기기에 좋을 테니 3층을 추천해 드릴게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화성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숙소 홈페이지, 올스테이, 마롱카페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 인스타그램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