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페 베테랑 바비 리 "비트코인·이더리움 강세 전망..ETH 머지 후 최고가 경신 가능"

암호화페 베테랑 바비 리 "비트코인·이더리움 강세 전망..ETH 머지 후 최고가 경신 가능"

코인리더스 2022-08-14 23:13:00 신고

▲ 바비 리/출처: 유튜브 채널 Bloomberg Markets and Finance   © 코인리더스


암호화폐 베테랑이자 '발렛크립토’(Ballet crypto) 최고경영자(CEO)인 바비 리(Bobby Lee)는 최근 침체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을 비롯한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1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비트코인재단 이사회 멤버이자 암호화폐 거래소 BTCC의 창업자인 바비 리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심각한 '암호화폐 겨울'에 대한 예측이 실현되지 않으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2021년 11월에 기록된 사상 최고점으로 쉽게 돌아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이더리움이 작업증명(PoW) 합의 메커니즘에서 지분증명(PoS)으로 전환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머지 업그레이드가 두 개의 크립토 자산이 기록적인 최고점으로 다시 랠리하는 촉매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반대로 정말 베어마켓(약세장)이 있다면 1~2년의 단기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는 단지 앞으로 몇 년 동안 새롭고 큰 슈퍼 랠리를 위한 무대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고 강조했다.

 

14일(한국시간) 오후 11시 7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1위 암호화폐 비트코인 시세는 24,511달러를 기록 중이다. 이더리움은 1,980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ATH코인인덱스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사상최고가는 각각 69,045.00달러, 4,878.26달러이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