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투병 이겨낸 신부, 결혼식 후 이상 증세…"무섭다" (오! 마이 웨딩)[포인트:톡]

암 투병 이겨낸 신부, 결혼식 후 이상 증세…"무섭다" (오! 마이 웨딩)[포인트:톡]

엑스포츠뉴스 2022-08-14 18:10:2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오! 마이 웨딩’ 다섯 번째 주인공 커플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웨딩’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다섯 번째 주인공 커플의 꿈같은 결혼식이 그려진다.

첫 번째 결혼식 당시 메이크업 숍 지연으로 인해 예물 교환, 양가 부모님 덕담, 축가 등 웨딩 이벤트를 모두 생략해야 했던 신부 장지림과 신랑 황도연 커플은 이날 깨볶단의 도움으로 한옥 야외 웨딩을 올린다.

이미 한 번 결혼식이 엉망이었던 경험을 가진 신랑&신부를 위해 깨볶단은 리허설부터 꼼꼼하게 체크하는가 하면, 유병재는 뮤지컬 러버인 커플을 위해 축가로 뮤지컬 배우를 섭외, 정영주&정다희가 등장해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축가는 물론, 신랑&신부는 첫 번째 결혼식 당시 시간에 쫓겨 하지 못했던 웨딩 이벤트를 즐길 전망이며, 두 사람을 위한 깨볶단의 특별 ‘웨딩잡이’ 이벤트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결혼식에는 2019년 간내 담도암 4기 판정을 받았던 신부 장지림을 위한 영상 편지까지 준비된 가운데, 과연 어떤 영상으로 신부를 눈물 흘리게 만들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마냥 행복했던 결혼식 후 신부 장지림은 몸에 이상이 생긴 것 같다며 병원에 방문하는데, 장지림&황도연 커플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 마이 웨딩’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오! 마이 웨딩'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