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김지민에 "♥김준호와 연애하더니 배려심 많아져"(라떼9)

김구라, 김지민에 "♥김준호와 연애하더니 배려심 많아져"(라떼9)

pickcon 2022-08-10 13:27:26 신고

3줄요약
사진: 채널S 제공

‘김구라의 라떼9’(라떼구)가 휴양지에서 벌어진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전격 공개한다.

10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 15회에서는 ‘휴양지에서 생긴 일’을 주제로 긴장감 넘치는 휴양지 에피소드들이 대방출된다.

이날 특별 MC로는 김지민이 다시 한 번 나서 김구라와 호흡을 맞춘다. MZ손님으로는 시그니처 벨과 지원이 등장한 가운데, 김구라가 벨을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이에 김지민은 김구라의 기억력을 높이 평가하면서도 “다른 여성 분들에게는 관심이 없다”고 해명해 김구라를 배려한다. 김지민의 예상치 못한 발언에 김구라는 “누군가(김준호)를 사귀니까 배려심이 많아졌네~”라고 화답해 김지민을 크게 웃게 만든다.

잠시 후, 김구라는 4위로 꼽힌 ‘캐나다 휴양지 최악의 미스터리’ 사건을 소개하는 데 앞서 파파라치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에게 “처음에는 선후배를 가장한 채 만나지 않았냐?”며 비밀 데이트 비결을 묻는 것. 그러자 김지민은 김구라가 과거 이태원에서 당당하게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제보 받았다며 역공(?)에 나선다. 김구라는 “숨길 필요 없지 않나?”라고 쿨한 면모를 드러내고, 여기에 시그니처는 파파라치에 대해 “걱정 없다. 카메라는 언제나 반갑다”고 답해 분위기를 다시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뒤이어 김구라는 휴양지에서 비키니를 입은 여성만 노린 연쇄 살인마 사건부터, 인도 여행 도중 가짜 뉴스 때문에 집단 폭행을 당한 일가족의 에피소드까지 긴장감 넘치는 휴양지 일화들을 대거 방출한다. 나아가 김구라는 선량한 여행객들을 폭행 당하게 만든 가짜 뉴스의 문제점을 제대로 꼬집으며 “일부러 자극적으로 만드는 것 아니냐?”라고 분노한다.

황당하고도 흥미진진한 전 세계 휴양지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라떼9’는 10일(오늘) 밤 9시 20분 채널S에서 방송된다.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