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래머블 그 자체! 심상치 않은 비주얼의 만두-버거-도넛이 있는 한남동 #신상맛집 3

인스타그래머블 그 자체! 심상치 않은 비주얼의 만두-버거-도넛이 있는 한남동 #신상맛집 3

엘르 2022-08-09 07:10:00 신고

단당

단당


단당



노란 간판이 시선을 이끄는 단당은 만두 전문점입니다. 한자로 아침 '단', 집 '당'을 쓴 가게 이름처럼 아침 7시에 문을 열어요. 모든 만두에는 당면이 들어가지 않아요. 속이 꽉 찬 삼색 단당왕만두가 대표 메뉴입니다. 목이버섯, 계란, 부추가 들어간 노랑 만두는 고기 없이도 풍부한 맛을 자랑해요. '매콤 주의!' 토마토 제육 찐만두와 빨강 찐만두도 입에 침 고이게 하는 인기 메뉴. 오픈 시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판매하는 단모닝 세트도 새로운데요. 이제 빵과 김밥이 아닌, 에그 수프와 만두로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단당

단당


단당

단당


단당

단당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24길 15
인스타그램 @dandang_seoul

인소울

인소울


인소울



한우 오마카세 '이속우화'에서 '이탈리안 클럽' 김호윤 셰프와 협업해 오픈한 '인소울'. 육즙 가득한 수제 버거가 메인으로 최고급 한우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여요. 다양한 샴페인도 준비되어 있어 햄샴(햄버거+샴페인) 조합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육즙 가득한 안심 패티가 들어간 '통 한우 안심 버거'는 한정으로 판매되니 서둘러야 합니다. 따뜻한 소금빵 위에 설도살 육회를 올려 먹는 소금 타르타르도 인기 메뉴 중 하나에요. 가게 입구에 미디어 아트로 펼쳐지는 시원한 파도 역시 이곳을 방문하게 하는 숨은 공신.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경험을 인소울에서 제대로 만끽하시길!

주소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85
인스타그램 @insoulkorea

뮵




도넛 맛집으로 소문난 모어딥에서 브루잉 스페셜티 전문점 '뮵'을 오픈했어요. 일명 '도넛 파는 브루잉바'입니다. 모던한 가게 내부에는 시선을 강탈하는 달콤한 도넛이 진열되어 있어요. 라즈베리, 티라미수, 바질 크림 치즈 등 다양한 맛의 도넛을 판매합니다. 디저트에 역시 커피가 빠질 수 없죠. 이곳에서는 산미와 특징이 다른 로스터리 원두를 사용해,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토마토와 바질향이 가득한 바질 토마토 에이드, 살론 오렌지 아이스티 등 논커피 메뉴도 부족하지 않게 선보여요. 이곳에 있다면 더 이상 무더운 여름이 두렵지 않겠네요.

뮵


뮵


뮵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36-61
인스타그램 @mewb_seoul

#신상맛집



글 이소윤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