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이기광, 코로나 확진 [전문]

하이라이트 양요섭·이기광, 코로나 확진 [전문]

이데일리 2022-08-06 18:48:10 신고

3줄요약
하이라이트(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6일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어라운드어스 측은 “양요섭은 지난 3일 입국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 음성을 확인하였지만 이후 느껴지는 경미한 몸살 기운으로 인해 지난 5일 확인차 PCR 검사를 진행, 금일(6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윤두준·손동운은 음성이지만, 이기광은 추가로 진행한 신속항원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왔다. 소속사 측은 “윤두준, 손동운은 금일(6일) PCR 검사를 추가 실시하였으며 검사 결과가 나오는 8월 8일 월요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양요섭, 이기광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양요섭은 경미한 몸살 기운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이기광은 현재 관련 증상이 없다”고 덧붙였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서울관광 프로모션을 마치고 3일 입국했다.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양요섭, 이기광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양요섭은 지난 3일 입국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 음성을 확인하였지만 이후 느껴지는 경미한 몸살 기운으로 인해 지난 5일 확인차 PCR 검사를 진행, 금일(6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윤두준, 이기광, 손동운 또한 3일 입국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는 음성을 확인하였으며, 관련 증상 또한 없지만 선제적 검사 차 금일(6일)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이기광은 양성 판정, 윤두준, 손동운은 음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윤두준, 손동운은 금일(6일) PCR 검사를 추가 실시하였으며 검사 결과가 나오는 8월 8일 월요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양요섭, 이기광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양요섭은 경미한 몸살 기운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이기광은 현재 관련 증상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양요섭, 이기광은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고,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모두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