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라인업] '아센호-츠바사' 서울Evs'티아고-두아르테' 안산...선발 명단 발표

[K리그2 라인업] '아센호-츠바사' 서울Evs'티아고-두아르테' 안산...선발 명단 발표

인터풋볼 2022-08-06 17:34:14 신고

3줄요약

[인터풋볼=하근수 기자(목동)] 연승에 도전하는 서울 이랜드 FC와 안산 그리너스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인다.

서울 이랜드는 6일 오후 7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2' 31라운드에서 안산과 맞대결을 벌인다. 현재 서울 이랜드는 8위(승점 27, 5승 12무 8패), 안산은 9위(승점 26, 6승 8무 14패)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홈팀 서울 이랜드는 윤보상, 이재익, 김연수, 황태현, 서재민, 김선민, 츠바사, 서보민, 김정환, 아센호, 이동률이 출격한다. 벤치에는 김형근, 채광훈, 김원식, 유정완, 박태준, 박준영, 김인성이 대기한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안산은 이승빈, 권영호, 이와세, 김영남, 이상민, 아스나위, 송진규, 이준희, 두아르테, 신재혁, 티아고가 선발로 나선다. 대기 명단에는 김선우, 김경준, 최건주, 장유섭, 안성민, 김경수, 박동휘가 포함됐다.

지난 라운드 서울 이랜드는 길고 길었던 무승의 늪에서 마침내 탈출했다. 이동률, 김정환, 박준영이 터뜨린 득점포에 힘입어 김포FC를 잡았다. 반등에 성공한 서울 이랜드는 이번 안산전에서 연승까지 바라본다. 오늘 경기 이후 부천FC1995, 부산 아이파크 원정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분위기를 이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경기 서울 이랜드는 상대 전적에서 자신감을 찾는다. 안산을 상대로 통산 21경기 동안 10승 6무 5패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10경기 전적 역시 5승 2무 3패로 앞선다. 비록 2라운드 로빈(2-3 패배) 이후 7경기 무패(5승 2무) 흐름은 깨졌지만, 서울 이랜드는 안산을 상대로 다시 한번 징크스를 심어주고자 한다.

안산 역시 물러설 수 없다. 들쑥날쑥한 경기력이 이어지고 있지만 임종헌 감독 대행 체재에서 선수단 모두가 분투하고 있고, 실제로 결실을 맺고 있다. 지난 7월 부산, 김포, 전남 드래곤즈 등을 상대로 승전고를 울린 것은 물론 서울 이랜드전 승리 시 최대 7위까지 도약할 수 있는 만큼 목표는 무조건 승리다.

외국인 용병들의 활약이 절실하다. 티아고, 두아르테(이상 3골), 아스나위(2골)까지 안산 득점을 책임진다. 특히 직전 경기 전남전 동안 멀티골을 터뜨린 티아고와 멀티 도움을 기록한 두아르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최다 득점자' 최건주(5골) 역시 중책을 짊어지고 벤치에서 출격을 기다린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