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크엘리펀트, 따가운 여름철 자외선 막아줄 순한 무기자차 “엄브라 쉬어 SPF 30” 출시

드렁크엘리펀트, 따가운 여름철 자외선 막아줄 순한 무기자차 “엄브라 쉬어 SPF 30” 출시

웨딩21뉴스 2022-08-06 13:40:00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어 자극을 줄이고,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엄브라 쉬어 SPF 30’을 출시했다.
 


‘엄브라 쉬어 SPF 30’은 강력한 보호막을 생성해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제품으로, 드렁크엘리펀트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첫 자외선 차단제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와 실리콘을 배제하고, 주성분으로 징크옥사이드를 사용한 순한 포뮬러로 모든 피부타입이 저자극으로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포도즙추출물, 해바라기싹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라즈베리씨오일과 마룰라씨오일이 더해져 한층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지만 뻑뻑하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다. 

신제품 ‘엄브라 쉬어 SPF 30’은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신촌 유플렉스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여의도 IFC몰점, 광교 갤러리아몰점 그리고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와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제품 정보
엄브라 쉬어 SPF 30 (90ml / 45,000원)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