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 개최

2022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 개최

한라일보 2022-08-06 11:34:41

3줄요약


[한라일보]대한스쿼시연맹(회장 허태숙, 이하 연맹)은 오는 9월 3일 충북 청주에 위치한 청주국제스쿼시경기장에서 '2022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스쿼시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교육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학생 선수와 일반 학생이 한 팀으로 참여하는 대회로, 지역·소속·성별 등 구분 없이 만 12~18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연맹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모사업에 참여·선정돼 주관 단체로 대회를 개최하며, 학생 선수와 일반 학생의 격차를 줄이고 쉽게 스쿼시를 즐길 수 있도록 경기 방식을 바꿔 진행한다. 4가지 메인 경기(서브타깃 경기, 릴레이 드라이브 경기, VR 스쿼시 경기, 구속 측정 경기)와 함께 ▷국가대표 시범 경기 ▷에어바운스 스쿼시 ▷민첩성/순발력 테스트까지 다채로운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예방을 위해 대회 개최 전·후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참가자 전원 마스크 필수 착용 안내 등 빈틈없는 코로나19 방역을 실시한다.

대한스쿼시연맹 담당자는 "2021년 청소년스포츠한마당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만큼 이번 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돼 참가 학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