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넉살, 장가간다‥2년 ‘성실한’ 연애 결실

[공식] 넉살, 장가간다‥2년 ‘성실한’ 연애 결실

스포츠경향 2022-08-05 12:00:00

3줄요약

가수 겸 래퍼 넉살이 9월의 신랑이 된다.

넉살 소속사 VMC(비스메이저컴퍼니) 관계자는 5일 스포츠경향에 “넉살이 오는 9월 말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넉살은 2년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연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 넉살의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회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넉살은 지난 23일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연인을 직접 언급했다. 그는 “인생 첫 열애설이다. 몇 년 전만 해도 연애 사실을 대놓고 밝혀도 기사가 안 나오더니 갑자기 오늘 터졌다”고 말하며 달라진 위상을 얘기했다.

멤버들이 기사에서 ‘6세 연하의 성실한 회사원’이라는 문장을 언급하며 놀리자, 넉살은 “애칭도 ‘회사원’”이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넉살은 이어진 영상 편지에서 “자기야, 잘 보고 있지? 나는 열심히 일하고 돈 벌고 있어, 우리 성실히 만나자”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신동엽이 “그 ‘성실한 회사원’분도 열애를 인지하고 있는 거 맞냐”며 짓궂게 묻자, 넉살은 “2년째 사귀고 있다. 쌍방 합의된 연애”라고 넉살 좋게 받아쳤다.

넉살은 지난 2016년 12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결혼 계획을 밝힌 바 있다. 그는 “결혼은 서른 중반에는 꼭 하고 싶다”며 “만나는 사람과 정말 잘 돼서 꼭 결혼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넉살은 2009년 팀 ‘퓨처 헤븐’의 1집 앨범 ‘Sine Qua Non Vol.1’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이후 2017년 Mnet 예능 ‘쇼미더머니6’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중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