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BTS 제이홉, 장문의 리스닝파티 초대 DM 보내…고마운 자리였다"

사이먼 도미닉 "BTS 제이홉, 장문의 리스닝파티 초대 DM 보내…고마운 자리였다"

엑스포츠뉴스 2022-08-04 17:10:4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사이먼 도미닉(쌈디, 본명 정기석)이 방탄소년단(BTS) 제이홉(J-Hope, 정호석)의 첫 솔로 'Jack In The Box'의 리스닝 파티에 참석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3일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쌈수기 최초로 실물 영접한 사이먼 도미닉, 그의 찐 반응은 이랬습니다. '오.. 기분이 이상해 근데 신기해 잠깐만 근데 이상해''라는 제목의 '짤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쌈디는 "이날 제이홉씨 'Jack In The Box' 리스닝 파티 때 같이 만나서 사진도 찍고, RM 씨랑 같이 커플 시계샷도 하나 찍고 좋은 추억을 남겼다"며 당시 찍었던 사진들을 살펴봤다.



리스닝 파티에 참석하게 된 계기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쌈디는 "홉님에게서 장문의 DM이 왔었다. '안녕하세요 형, 어렸을 때부터 듣고 자랐습니다'(는 내용이었는데) 누가 어떻게 안 가겠습니까"라고 되물었다.

그는 "그 다음날 술을 미친듯이 먹어가지고 거의 뭐...그런데 그 몸을 이끌고 가서 땀은 계속 흐르지, 술은 몸에서 계속 나오지, 그런데 다들 너무 반갑더라"고 말했다.

쌈디는 "BTS도 당연히 보고 싶었지만, 실제로 뵙고 싶었던 뮤지션들이 계셔서 그 때 인사도 나누고, 고마운 자리였다"고 덧붙였다.

사진=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